[MIS] 인터넷 전화의 발전과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인터넷 전화의 원리
1.인터넷 전화의 원리
2.인터넷 전화의 발전과정
3.모바일 인터넷 전화(mVoIP)
4.mVoIP 서비스와 통신업계 관련 이슈
- 본문내용
-
- PC 클라이언트가 서버역할을 일정 부분 수행하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무겁고, 모바일이나 웹으로가기에는 부적합하다
-비용절감 가능 (서버관리비용절감)
-통화품질의 우위
연도 등록
이용자
(백만명) 월평균
접속자
(백만명) 월평균
유료회원(백만명) 무료(Skype-to-Skype)
통화시간
(십억분) 유료
통화
시간
(십억분) 매출액
(백만달러) 순이익
/순손실
(백만달러)
‘07 217 52 4.6 43.4 4.1 382 -1,405
‘08 325 75 5.8 65.5 6.9 551 42
‘09 474 105 7.3 113.0 10.7 719 -369
’10 상반기 560 124 8.1 88.4 6.4 406 1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