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의 성공 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소셜커머스란
1.소셜커머스
2.티켓몬스터

Ⅱ.소셜커머스의 성공요인
1.마케팅 전략
2.장∙단점
3.기술의 발전 – 넷북, 트위터, 스마트폰
4.소비자 트렌드
– 주요 소비자층의 가치관, 소비심리, 경제 능력등

Ⅲ.소셜커머스 향후예측
본문내용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

온라인상에서 소비자들이 뭉치면 반값이라는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는 것
야후에 의해 2005년에 a처음 소개
전세계적인 공동구매형 소셜 커머스 붐이 일어남
SNS마케팅
온라인 활용하여 마케팅
Ex) 블로그, 트위터, 미니홈피
노트북, 스마트폰 등 온라인에 대한 접근성 강화
바이러스 마케팅
상품 체험한 네티즌들이 자발적으로 홍보

네이키드 전략
소비자 상품 보고 스스로 평가 - 구매욕구 상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티켓몬스터 마케팅전략”CONTENTS1. 티켓몬스터 기업소개(1) 기업개요(2) 티켓몬스터 기업현황1) 모바일 강화전략2) 해외진출 시도2. 티켓몬스터 성공요인3. 소셜커머스 시장상황분석(1) 소셜커머스 시장트렌드 분석(2) 5 Forces Model 분석4. 티겟몬스터 기업전략 실패사례분석5. SWOT분석6. STP 분석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티켓몬스터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1) DB전략 제안

  • 티켓몬스터 성공사례
  • 티켓몬스터의 특징다) 티켓몬스터의 성장Ⅲ 소셜 커머스의 새로운 강자 티켓몬스터 51) 회사 개요2) 운영process 분석가)고객접촉(마케팅 전략) 나)서비스 제시(수익모델)다)서비스 제공 라)수익구조마)서비스 사후관리3) SWOT 분석과환경분석가)SWOT분석 나)경쟁사의 비교분석다)시장영역(STP분석) 라)경쟁적 환경마)경쟁적 우위4) 성장요인가)비즈니스적요인 나)

  • 티켓 몬스터를 통해 본 소셜커머스의 현재와 발전방향
  • 소셜커머스티켓 몬스터를 통해 본 소셜커머스의 현재와 발전방향목차 소셜커머스란?티켓몬스터 마케팅 성공 요인한계점2011년 예상 마케팅 전략결론 1. 소셜커머스란?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한 전자상거래의 일종. 소셜링크형, 소셜웹형, 공동구매형, 오프라인연동형의 4가지로 분류.소셜링크형소셜웹형공동구매형오프라인연동형커머스 사이트에 소셜네트워크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 형식의 링크를 게재하는 방식커머스 사이

  • [마케팅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성공전략, 마케팅 분석, 소셜커머스의 특징과 장단점 및 활용사례, 국내 해외 소셜커머스 비교분석, 소셜 커머스
  • 커머스란 무엇인가?1. 소셜커머스의 정의 및 특징2. 소셜커머스의 유형 및 분류3. 소셜커머스의 장점 / 기능 4. 국내 스마트폰 사용 / 소셜네트워킹 현황 및 사용실태5. 국내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시장환경 분석 6. 포터의 5요인 모형 통한 산업분석① 기존 경쟁자들 간의 경쟁 ② 잠재 경쟁자로부터의 위협③ 구매자의 교섭력 ④ 공급자의 교섭력 ⑤ 대체제의 위협Ⅱ. 본론 2. 티켓몬스터 기업 분석1. 회사소개 - 기업개요, 직원현황 등2. 티켓몬

  • [마케팅] 티몬 티켓몬스터 TICKET MONSTER 중심의 소셜커머스 시장 분석 및 전략방안
  • 소셜네트워킹 현황 및 사용실태5. 국내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시장환경 분석 6. 포터의 5요인 모형 통한 산업분석Ⅱ. 티켓몬스터 기업 분석1. 회사소개 - 기업개요, 직원현황 등2. 티켓몬스터의 마케팅 / 환경 분석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2P MIX 분석(4) 티켓몬스터의 내부환경, 외부환경 분석3. 티켓몬스터의 한계점 및 문제점4. 티켓몬스터의 향후 전망 / 발전방향Ⅱ. 국내, 해외 소셜커머스 성공사례 비교 분석1. 소셜커머스 해외 사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