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조직설계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9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선정이유
2.기업소개
3.유한킬벌리의 조직설계
4.조직개편에 따른 경영성과
5.유한킴벌리의 현황과 미래
6.결론및 시사점
- 본문내용
-
-1993년 유한킴벌리는 조직을 매트릭스조직으로 바꿔서 고객중심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조직구조를 편성
-기능별로 마케팅, R&D, 세일즈, 제품생산 등 의 부서를 편성
-다시 각 사업부 단위별로 라인조직을 구성함으로써 매트릭스형태의 조직의 형태를 완성
휴무활용 프로그램
- 사내 영어, 중국어 회화 반 운영
통신교육, 인터넷 활용 장려
사내 서클 활동 지원 강화
도서실, 도서관 운영
테니스장, 헬스장 운영
가족농장 운영
콘도 이용 확대, 여가 선용 장려
2) 사무직
- 유한킴벌리 본사의 ‘뉴웨이팀’ 이라는 특별한 팀
- 일상적인 업무에 투입되는 대신 재충전 교육
- 회사 내에서 ‘경영혁신 팀’으로 불림
- 다른 분야의 일을 해볼 수 있는 것이 장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