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K&LOCK 락앤락 광고전략 국제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8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Product introduce

-Country introduce

-AD strategy

-AD tactics
본문내용
S
한국문화와 유사
터키 내 한국의 이미지(한류)
음식문화 발달(손님접대문화)
차문화 발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 하나코비 락앤락 경영전략
  • Lock&lock(이하 락앤락)이라는 아주 강력한 브랜드가 혜성처럼 등장해 전 세 계 시장을 장악해 가고 있기 때문이다. 국제경제의 글로벌화가 가속화되면서 국 가간 장벽이 허물어지고 있다. 그로인해 세계시장은 빠르게 단일화 되고 있고 각 기업들은 세계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브랜드 글로벌화에도 전력을 쏟아야 한 다고 생각한다. 대기업이든 중소기업이든 짧은 기간에 적은 비용으로 글로벌 브 랜드를 만드는 효율적인 방법은 “현지화”이며, 많

  • [국제경영] 락앤락(Lock & Lock) 중국 진출 사례
  • 전략 보다는 딜러제도를 도입, Lock&Lock 입장에서는 딜러와의 관계 및 마케팅 전략에 주력 하였다. 반면 중국진출 할 때의 Lock&Lock은 이 시장을 급격히 구매력이 급격히 상승하는 매력적인 소비 시장으로 만 인식 한 것이 아니라, 세계 시장을 위한 생산기지로 인식, 다양한 국제경영 전략을 사용,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인식, Lock&Lock의 중국진출 사례에 포커스를 두게 되었다. 그래서 보고서의 내용 구성 또한 앞부분에선 2004년 중국 진출 하기전

  • [경영사례] 락앤락 성공사례
  • 락앤락은 꾸준한 연구개발로 국제 특허 및 상표에서 100여건의 인증을 획득했고 매년 50여 개국에 1000만달러 이상을 수출하고 있다. 또 써포터즈 활용, 친환경 마케팅 등으로 국내 인지도 99%, 밀폐용기시장의 70%이상을 점유하며 ‘밀폐용기=락앤락’으로 브랜드 입지를 굳혔다. 따라서 락앤락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락앤락을 만든 (주)하나코비가 어떠한 기업인지 그리고 어떤 기술과 경영전략으로 세계 속에서 빛을 발하게 되었는지

  • 락앤락 - 기업의 연혁과 소개
  • 락앤락 직영 매장 7개 오픈 중국 주요 10개 도시에 락앤락 영업소 설립 (3개 영업 법인 및 7개 영업소) 중국 제 2기 생산 공장 착공 (9월) 2006. 1.상해 락앤락 TV 광고 캠페인 진행 동방 CJ홈쇼핑 주방용품 부문 1/4 분기 매출액 1위 달성 제 40회 납세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2006. 3.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2006 밀폐용기부문 ‘브랜드 파워 1위’ 수상 (3년 연속) 호남 위성 홈쇼핑 라이브 런칭 (3.18) - 베스트 셀러 상품 선정 ⊙ 2. 기업 소개 1. 회사분석(Corpo

  • 마케팅 성공 사례-Lock & Lock
  • 전략-해외 74개국에 락앤락 제품을 수출, 시장 점유율 3위를 차지-외국에서 인지도를 높인 하나코비는 2001년 국내 시장을 공략 -홈쇼핑방송 전략으로 2년 만에 외국 산 브랜드들을 제치고 1위 등극-구전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온라인 커뮤니티인 락앤락 써포터스(www.bethe1.co.kr)를 운영 가) 광고 - Save it Alive 처음느낌 그대로 - 락앤락이랑 똑같다? 써보면 다르다!! - 부르는 이름은 달라도.이름은 하나!!!“락앤락” - 이렇게 기억하십시오! 두 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