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관리] 한국타이어와 넥센타이어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재무분석
3. 프로젝트 분석
4. 수익률 분석
5. 증권 시장선
- 본문내용
-
2008년부터 시작된 글로벌 경제위기로 국내,외 타이어 시장이 침체되었다.
시장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한 한국, 넥센타이어는 실적이 양호한 반면 금호타이어의 실적은 크게 저하되었다.
2010년부터는 경기침체가 진정되면서 수요가 회복될 전망
안전문제로 인해 상대적으로 경기변동에 비탄력적인 타이어 시장의 수요 특성을 고려할 때 2009년 중에 미루어졌던 타이어교체 수요가 2010년 경기침체가 진정되면서 실제 수요로 나타날 것으로 예상
매출액은 5년 연속 꾸준한 증가 추세
2009년 UHP 타이어매출의 비중 증가로 영업이익률이 전년대비 큰 폭으로 향상
글로벌 경기회복 지속 및 금호타이어 부진에 따른 반사이익으로 매출 성장세는 지속 전망
베타는 시장변화에 대한 개별자산 변화의 민감도를 나타냄
베타가 1보다 크면 공격적주식이라고 하며 반대로 베타가 1보다 작으면 방어적주식
공격적 주식 : 넥센 타이어, 효성, 코오롱
방어적 주식 : 한국타이어, 한라공조,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