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윤리] 기업윤리 프로그램의 도입과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윤리 프로그램의 도입과 관리위기관리(일반적)
2. 기업윤리프로그램의 도입과 관리 사례
3. 정경유착
4. 결론
- 본문내용
-
* 평시관리란?
윤리적 돌발사고가 생기지 않도록 평상시의 기업 윤리관리가 필요.
* 기업윤리 프로그램 관리체계
- 기업윤리 프로그램의 원활한 도움을 위한 기본 윤곽 -
- 구체화. 공식화 하여 공표 -
1) 최고 경영자의 확신
(지킬 수 있도록 포함시킨다.)
2) 기업윤리 강령 제정
3) 경영계획에 윤리 포함 -
(사내교육+ 채용 고려->기업문화로 정착할 수 있도록 함)
4) 윤리교육
5) 윤리기업의 문화화 -
(기업 내 윤리 활동 강화, 유지)
6) 윤리담당조직과 윤리감사
7) 대 내/외 홍보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