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LOCK&LOCK(락앤락) 터키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2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roduct introduce
2.Competitor analysis
3.Country introduce
4.AD strategy
5.AD tactics
본문내용
…‘락앤락(LOCK&LOCK)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네이밍에서 잠그다. 밀폐하다의 영어인 Lock을 두 번 반복함으로써 정말 밀폐가 잘 되고 절대 새지 않을 것 같은 이미지를 구축함과 동시에 밀폐용기 카테고리의 대표성까지 확보할 수 있었다.…
타파웨어는 정상적으로 사용하던 중 자연 발생한 재질이나 기능의 결함에 대해서는 구입시기와 관계없이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품질보증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타파웨어는 주부들에게 사용법을 가르치면서 제품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으로 ‘홈파티 세일즈’를 처음으로 시작했다.
한 동네 주부들과 함께 간단한 다과를 즐기며 타파웨어를 홍보하는 이 전략은 주부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맞아떨어지면서 전세계적으로 타파웨어를 성장시키는 계기가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CEO의 비전과 전략 -㈜락앤락의 기업과 CEO에 대한 조사
  • 글로벌 CEO의 비전과 전략- ㈜락앤락의 기업과 CEO에 대한 조사 Part 1. 기업 편기업소개, 경영이념, 제품소개 락앤락의 해외진출동기, 해외진출현황국제마케팅의 성공요인, 표준화전략 중국의 현지화 마케팅 전략 락앤락의 최근 행보 Part 2. 김준일 회장 편주요약력 인생철학김준일 회장과의 대화락앤락이 탄생하기 까지김준일 회장의 성공과 실패 Part 1. 기업편■ 기업소개㈜락앤락은 신개념 밀폐용기 락앤락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

  • [글로벌마케팅] Lock & Lock(락앤락) 중국 진출 전략
  • 락앤락’설립 및 판매마케팅 양해각서 체결 2009. 02 베트남 하노이 영업법인 설립 2009. 07 인도네시아 영업법인 설립 2009. 08 미국 텍사스 법인 설립 2009. 11영국 런던 법인 설립2009. 12캄보디아 법인 설립2010. 03베트남 호치민 영업법인 설립2. 연혁3. CI영문 ‘Lock(잠그다)’ 을 두 번 반복해서 사용하여 ‘잠그고 또 잠근다’ 는 의미로 뛰어난 밀폐력을 연상시켜 밀폐용기 전문기업으로서의 특징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집을 도식화하여 전

  • [마케팅원론] Lock & Lock(락앤락)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목 차0. 요약본 1. 서론 락앤락의 선정동기 기업 소개 1) 기업소개 2) 경영이념 3) 기업 비젼 및 목표 4) 국내 & 해외 공장규모 5) 시장점유율 6) 해외진출시장 2. 본론 STP 분석 1) 세분화(Segmentation)와 타겟(Targeting) 2) 인식(Positioning) 경쟁사 분석 1) 타파웨어 2) 코멕스 3) 기타 브랜드 Lock & Lock 의 핵심역량 공격적인 마케팅전략1) 자체 브랜드 전략 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3) 해외시장 선제공격 4) 해외시장 진출 5) 홈쇼핑 공격 마케팅 6) 글로벌

  • 락앤락의 칠레시장 진출과 현지화방안
  • 마케팅활동을 펼치기 위하여 2011년 7월 칠레에 남미 최초의 영업법인을 설립하였다. 이 점에 착안하여 락앤락이 칠레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전략들이 필요할지에 대해 고민해보았으며, 따라서 지금부터 락앤락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 국가 칠레의 특성, 그리고 효과적인 진출 전략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다.Ⅱ. 락앤락의 소개2.1 연혁 1978.10 (주)국진유통 설립1987.06 (주)하나마트 설립1994.05 (주)하나코비로 상호변경1998.10 ‘LOC

  • 락앤락,락앤락경영,락앤락시장,락앤락분석,락앤락STP,락앤락마케팅전략,락앤락마케팅,락앤락브랜드전략,락앤락해외진출
  • Lock & Lock 의 핵심역량 11공격적인 마케팅전략1) 자체 브랜드 전략 / 112)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 113) 해외시장 선제공격 / 124) 해외시장 진출 / 125) 홈쇼핑 공격 마케팅 / 126)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 / 137) 현지화 전략 / 133. 결론 분석 144. 참고자료 180. 요약문락앤락은 한국에서 보다 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