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론] 담배 `에쎄라이트` 수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품소개
2.대상국가 선정
3.가격 계산
4.수출과정
5.판매, 마케팅
6.관리
본문내용
인구 : 4,892,808명
면적 : 198,500 sq km
수도 : 비쉬케크
통화단위 : som (40.5 / 1USD)
1인당 GDP : $2800
주요산업 :
양모,면화,담배재배 등 1차산업
문맹률 3%
종교 : 이슬람75% 러시아정교20%
인종 : 키르키즈, 우즈벡,
러시아, 독일, 고려인
(2001.est)
<림츠마> 판매가격 : 24솜 Reemtsma
본사는 영국. 키르키즈스탄 내에 생산공장 보유
세계시장 2.0%의 시장 점유율
다양한 제품군 보유
키르키즈스탄에서 연간 3억갑 판매
키르키즈스탄 시장점유율 1위기업
<파인> 판매가격 : 17솜 KT&G
국내KT&G에서 개발된 수출 전용 브랜드
우즈베키스탄 담배시장에서 40%의 점유율
중동 및 중앙아시아 시장을 공략한 상품
키르키즈스탄 단일 제품 매출 1위상품
매달 40ft컨테이너 13개 분량 판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이미지광고홍보] KT&G 기업이미지 PR
  • 담배의 해외수출 활발- 담배의 높은 국내 시장 점유율(77.3%-2004년 집계)- 기업 내부의 맨파워Weaknesses- 담배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기업 이미지의 부정적 인식으로 이어짐- 다양한 사업 분야에 대한 낮은 인지도- 사명과 사업분야의 연관성이 낮음=>연상도 떨어짐Opportunities- KT&G에 대한 높은 기업 인지도- 20, 30대 젊은이들의 긍정적 인식- 해외시장으로의 진출 가능성 Threats- 금연운동 확산-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 SWT 전략 (강점을 바탕으로 약점

  • [마케팅] KT&G의 경영전략
  • 담배인삼공사 창립1996. 0708홍삼전매법 폐지신탄진창공기업 담배생산분야ISO 9002 획득1997. 0910111297 장애인 고용촉진 유공 대통령 표창한국담배인삼공사 출자기관으로 체제 전환“88LIGHT” ‘97한국광고 대상 및 ‘97서울광고대상 수상작 선정국민광고대상 우수상 수상1998. 050709101112한국능률협회 컨설팅 주관 ‘97 행정서비스 공공부문 우수기관 선정한국무역협회 홍삼음료 ‘98 우수 수출상품 수상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디스담배”

  • [국제경영] BAT와 KT&G 비교분석
  • 에쎄, 제스트(중동,중앙아시아,CIS), CIMA(중동), 레종(동남아시아), 더원(동남아시아), 타임(동남아시아,몽고), 디스(동남아시아,몽고), 88마인드(중동,중앙아시아), 클라우드나인(중동, 중앙아시아, CIS, 동남아시아) 수출되고 있다.(5) 마케팅전략이미지 마케팅 - KT&G 마케팅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이미지 마케팅이다. 현재 많은 기업들이 이미지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지만 KT&G의 이미지 마케팅은 과거 공기업이었다는 사실과 담배의 부정적인 이미

  • [글로벌지역연구] KT&G 성공사례 -BAT를 비교 분석
  • 담배, 건강기능식품 및 제약의 균형있는 사업구조를 구축하여 성장성, 수익성, 안정성, 지속성을 모두 갖춘 글로벌 초우량 기업으로 도약 한다는 것이 KT&G의 글로벌 비전이다.(4) 주요제품① 에쎄라이트 - 컨셉은 “The choice of a stylish Leader”로 고급감과 세련된 감성을 동시에 원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활동적이며 도전적인 30세~40세의 사회리더층의 남성을 위한 초슬림 저타르 담배이다. 에쎄라이트 외에도 “Absolute Value of Leader”을 컨셉으

  • [경영학] kt&g 분석
  • 전략에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2004년에는 사천공장에서 생산된 던힐을 대양주시장으로 수출하기도 하였다. BAT는 국내에 들어와 있는 외산 담배 중 국내 점유율 1위이다. (타켓 : 고가전략으로 중산층 공략)③ 3위 - 필립모리스. 8.2%. 1989년 한국필립모리스로 한국에 진출한 필립모리스는 2002년 경남 양산에 제조공장을 설립하였다. 세계점유율 1위의 위상과는 달리 유독 한국에서만은 BAT에도 뒤쳐져 국내시장 점유율 3위에 머무르고 있다. ④ 기타 - JTI 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