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시알리스의 런칭전략을 위한 3C, STP, 4P분석 및 기대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Problem Definition
2.3C Analysis
3.STP Analysis
4.4P Analysis
5.Conclusion
- 본문내용
-
소비자들은 Duration과 Safety를 가장 중요한 가치로 생각한다.
경쟁사로는 강력한 시장 지배자인 Viagra가 있다.
Icos와 Lilly의 합작인 Cialis는 소비자의 Needs에 최적화되어 있다.
Viagra의 경쟁 상대가 없음
성공적 진출을 위한
제품 기능의 우위가 분명함
타사 제품 대비 뛰어난 효능을 보이는 Cialis 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차별화 되는 포장 방법을 사용
<Cialis 포장>
→ 명품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한 럭셔리 케이스 포장
→ 제품 케이스에 고급 이미지를 줄 수 있는 디자인과 색상을 사용
cf. Black & Gold color match
<Cialis 케이스>
→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항상 Cialis를 휴대할 수 있도록 일반 케이스와는 차별화되는 고급스러운 Cialis 전용 케이스를 만들어서 제품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1.우리의 Target 고객 Viagra current users, dropouts 이 Cialis 출시 시,
90%, 84% 써보고 싶다고 함 (p.8 Table B 참조)
2.두 집단의 차이가 크지 않으므로 중간값(87%)을 설정하여 87%정도의 기존
Viagra고객들이 Cialis 출시되면 사용해볼 것이라 가정
3.이 고객들 중에서(87%) 우리가 단기적으로 안정고객으로 확보해야 하는
고객들은 현재 Viagra에 A little satisfied(19%), Not at all satisfied(23%) 의
태도를 취하는 고객들로 설정한다. (p.8 Table A 참조)
4.결과적으로 Viagra 제품의 37% 고객을 우리의 안정고객으로 확보하는 것이
단기적 목표가 된다 (0.9x0.5+0.84x0.5) x (0.19+0.23) = 0.3654 ≒ 0.37
자료평가
- 아주 좋은데 굉장히 질적으로도 좋습니다.
- seogoo***
(2014.09.18 14:01:04)
- aaaaaaaaaaaaaaaaaaaaa
- gktj***
(2011.10.05 19:00:3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