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로모션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문제인식
2.정보탐색
3.대안평가
4.제품선택

본문내용
스타벅스 다이어리

-다이어리 프로모션의 선두주자

-다이어리 안의 음료 쿠폰

-두 가지 컬러 선택 가능

-스티커를 모으는 과정의 재미
앤젤리너스 다이어리

-후발주자로서의 신선함

-다이어리 패키지로 구매 가능

-두 가지 컬러 선택 가능

-스티커를 모을 필요 없음
해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많이 줌으로써 Ritual 형성
Gestation(형성 단계)
크리스마스 때 처음으로 친구한테 스벅 다이어리 선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듦

Presentation(수여 단계)
친구한테 다이어리를 선물한 후, 친구의
반응을 살핌

Reformulation(재공식화 단계)
친구가 많이 좋아하면 앞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할 때 스벅 다이어리를 많이 애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 이너비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제안및 마케팅전략 평가
  • 분석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이너뷰티 시장도 향후 몇 년 안에 일본 시장과 같은 1조 규모의 거대한 시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황인혜(2013), , 중앙대학교 의약식품대학원 : 향장품 및 향장산업전공 석사논문, p.2-3.국내에서 2012년에만 새롭게 출시된 이너뷰티 제품은 10여종이 넘는다. 2012년에 비해 평균 매출액이 100%이상 성장률을 보이며 본격적인 성장기를 맞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 논

  • CJ 제일제당 `이너비` 홍보 전략
  • 분석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이너뷰티 시장도 향후 몇 년 안에 일본 시장과 같은 1조 규모의 거대한 시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황인혜(2013), , 중앙대학교 의약식품대학원 : 향장품 및 향장산업전공 석사논문, p.2-3.국내에서 2012년에만 새롭게 출시된 이너뷰티 제품은 10여종이 넘는다. 2012년에 비해 평균 매출액이 100%이상 성장률을 보이며 본격적인 성장기를 맞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 논

  • [마케팅전략] 빕스 VIPS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소비자가 경기에 민감최근 장기 불황VIPS아웃백T.G.I.F베니건스7580103105353924242011 상반기 매장수2012 상반기 매장수02기업분석시장분석경쟁자분석고객분석SWOT분석고객만족충성도 상승 고객유지타사 고객 유인기존고객타사고객고객창출? or 유지?1고객취향의 다양화, 고급화2외식 소비자의 낮은 충성도302기업분석시장분석경쟁자분석고객분석SWOT분석직접 경쟁자간접 경쟁자 전략집단고품격 레스토랑Home Mea

  • [광고기획] 베스킨라빈스31 광고기획서
  • 소비자들에게 인기 얻고 있음.차별화 전략으로 30여종의 다양한 허브차 판매.전 세계적으로는 9 위에 랭크, 한국에서는 스타벅스에 이어 2 위.1)메뉴 - light roast 원두와 다양한 허브티, 각종 베이커리2)가격대-3.800원~5.900원3) 인기 비결 ① 커피 리테일러로 시작해 질 좋은 원두사용 커피빈은 좋은 원두를 수입해 판매하는 커피리테일러로 시작되었다. 케냐, 브라질, 콜롬비아, 인도네시아등 전 세계 커피 재배지에서 수입한 상급 커피를 소비자들에

  • [경영학] [유통관리론]프랜차이즈 유통관리 사례분석 - 던킨도너츠(A+리포트)
  • 전략을 사용하여 큰 재미를 보고 있다. 새로운 경쟁자인 미스터 도넛의 경우, 던킨도너츠와 크리스피 크림과는 다른 새로운 도넛 제품과 단점을 개선한 상큼한 맛으로 구매자에게 어필하고 있다. 이 역시도 제품의 차별화에 따른 구매자 시장에서의 점유율 확보 전략으로 분석된다.➁ 커피 : 스타벅스와 같은 커피전문점은, 단순히 커피를 파는 공간이 아닌 문화공간으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한다. 문화와 더불어 쉬어가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집과 직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