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스페셜티 레스토랑 판매촉진 전략 -망제모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스페셜티 레스토랑이란?
1. 샌드위치 전문점 현황
2. 소비자 분석
3. 경쟁사 분석 (SUBWAY /퀴즈노스 / 스타벅스/ 타셴 )
- 경쟁사 장/단점 분석 & 전략
4. 마케팅 컨셉 설정
5. STP
6. 마케팅 믹스전략
- 7P (제품, 가격, 장소, 프로모션, 과정, 물리적 증거, 사람)
망제모아 전략 요약
본문내용
재료 선택 가능한 샌드위치
Fresh & Hot 샌드위치 가능 (선택의다양성)
매일 신선한 재료 공급
크로스셀링 가능한 사이드메뉴 개발(와인,샐러드)
테이블서비스 & 풀서비스 제공
직원 서비스 교육을 통한 고급 서비스 제공
인테리어 소품 판매 (다이어리, 잡화 판매)
샌드위치 메뉴

샌드위치를 주문시
샐러드와 스프를 함께

과일 샌드위치 – 7000

닭 안심 샌드위치 – 8000

닭 가슴살 샌드위치 - 8000

피타 브래드 샌드위치 - 10000

잉글리쉬 머핀 샌드위치 - 10000

푸아그라 샌드위치 - 18000
1. 식재료 전문 유통업체를 활용

초록동색
친환경 전문 식자재 납품
친환경 농∙축산물 인증업체
콜드체인 배송

쉐프스 푸드
푸아그라, 다양한 치즈, 올리브,
각종 소스

2. 근교의 식재료 매장, 시장

지역의 재래시장

3. 음료 전문 유통업체를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외식업체의 인터넷 마케팅
  • 티 클럽 카드 소지시 소프트 드링크를 무료로 제공한다.③ 아웃백 + 씨티은행, 한빛 카드▶ 씨티은행 리볼링 카드티은행 리볼빙 카드를 신청하시면 발급 시 아웃백 스테이크 풀코스 식사권을 제공한다. ▶ 한빛 은행 대구,부산)지역특화 우리모아카드(구한빛모아카드)로 대구, 부산 지역의 아웃백을 이용하시면 결제대금의 20%를 할인해 준다.④ 씨즐러 + 한빛 카드한빛 모아카드 소지시 씨즐러 샐러드바 식사권(2만원 상당)무료 제공하고 있다.⑤

  • [외식산업] 외식 업계 주목받는 프랜차이즈 기업
  • 경영지도, 판촉지원 등을 제공한다.즉 본사는 상품개발, 상품관리, 선전광고, 마케팅전략, 점포인테리어, 조직관리, 직원교육 등 사업의 운영과 관리에 대한 통일성을 부여하고 있다.2. 가맹점의 역할가맹점은 본사에 가맹비, 로열티 등을 지급하고 사업에 필요한 조직화되고 체계적인 서비스와 지도를 제공받고 본사와는 별도로 독립된 사업을 영위해 나간다. 즉 가맹점은 본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통해 판매를 극대화하고 소비자에게 최고의 서비스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감성을 자극하는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판매하는 커피는 대부분 사계절 판매에 어려움이 없는 음료들이다. 그렇지만 계절별 특징 있는 메뉴를 개발하는 것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또는 고객들에게 계절에 따라 찾을 수 있는 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기 위한 전략이다. ⑦ 오늘의 음료- 매장이 들어선 지역의 특성에 따라 혹은 점장의 취향에 따라 스페셜 음료를 제공한다. 또한 오늘의 특별 메뉴를 통해 신제품을 소개하고 계절이나 날씨에 따라 더욱 분위기 있는 음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판매/신입)31. 자기소개서(링구어포럼/영어연구원/신입)32. 자기소개서(메이필드호텔/호텔경영/신입)33. 자기소개서(미래에셋증권/법무/신입)34. 자기소개서(빙그레/경영/재무/신입)35. 자기소개서(삼성물산/건설현장/시공/경력)36. 자기소개서(삼성물산/해외영업/경력)37. 자기소개서(삼성전자 TN 총괄/정보통신/신입)38. 자기소개서(삼성전자/기획/전략/신입)39.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무선사업부)40.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신입)41. 자

  • [경영분석] 스타벅스의 경영전략과 경영분석
  • 전략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이다.스타벅스가 전통적으로 지향하는 것은 단연코 문화마케팅이다. 작년 여름 영화  아이엠 샘(I am Sam) 이 개봉했을 때 스타벅스는 전략적으로 이 영화를 지원했다. 7살의 지능을 가진 영화 속 주인공인 샘이 스타벅스의 직원으로 분했기 때문. 스타벅스는 영화의 개봉 전에 모든 매장에 포스터, 배너 등을 통해 이 이미지를 게시하고 10,000장 이상의 시사회 티켓을 고객들에게 제공했으며 개봉 후에는 이 영화를 본 티켓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