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스페셜티 레스토랑 판매촉진 전략 -망제모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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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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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셜티 레스토랑이란?
1. 샌드위치 전문점 현황
2. 소비자 분석
3. 경쟁사 분석 (SUBWAY /퀴즈노스 / 스타벅스/ 타셴 )
- 경쟁사 장/단점 분석 & 전략
4. 마케팅 컨셉 설정
5. STP
6. 마케팅 믹스전략
- 7P (제품, 가격, 장소, 프로모션, 과정, 물리적 증거, 사람)
망제모아 전략 요약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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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 선택 가능한 샌드위치
Fresh & Hot 샌드위치 가능 (선택의다양성)
매일 신선한 재료 공급
크로스셀링 가능한 사이드메뉴 개발(와인,샐러드)
테이블서비스 & 풀서비스 제공
직원 서비스 교육을 통한 고급 서비스 제공
인테리어 소품 판매 (다이어리, 잡화 판매)
샌드위치 메뉴
샌드위치를 주문시
샐러드와 스프를 함께
과일 샌드위치 – 7000
닭 안심 샌드위치 – 8000
닭 가슴살 샌드위치 - 8000
피타 브래드 샌드위치 - 10000
잉글리쉬 머핀 샌드위치 - 10000
푸아그라 샌드위치 - 18000
1. 식재료 전문 유통업체를 활용
초록동색
친환경 전문 식자재 납품
친환경 농∙축산물 인증업체
콜드체인 배송
쉐프스 푸드
푸아그라, 다양한 치즈, 올리브,
각종 소스
2. 근교의 식재료 매장, 시장
지역의 재래시장
3. 음료 전문 유통업체를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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