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세계적 문화콘텐츠로서의 막걸리 마케팅 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제선정이유 및 막걸리 소개
2.Case study: 일본 청주 & 프랑스 와인
3.이를 통한 막걸리 마케팅 전략 제언
4.결론
- 본문내용
-
“술은 인류와 역사를 함께했다.”
☞ 술 중에서도 왜 막걸리인가요?
한국에서 역사가 가장 오래된 술
막걸리의 효능
막걸리 열풍: ‘맛코리’ 둔갑 위기!
쌀, 찹쌀, 멥쌀, 보리, 밀 등을 쪄서 누룩과 물을 섞어 발효시킨 한국 전통 술
빛깔이 뜨물처럼 희고 탁하며, 6~7도로 알코올 성분이 적은 술
사람에게 유용한 필수 아미노산 10여종 함유
활성효모 다량 함유
유기산 0.8%, 단백질 1.9% 함유
저알콜음료로 인체에 부담이 없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왕성하게 함
막걸리 1ml에 약 107개의 유산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장애인 고용 정책에 대한 정리
- 유통물류측면에서 바라본 ZARA의 성공요인과 Marks & Spencer의 실패요인
- 다농, 와하하의 합작 사례 보고서 - 기업소개, 제품소개, 시장환경분석, 마케팅전략, 실패요인
- E-비즈니스개론_E-비즈니스모델은 2000년 이후 많은 학자들에 의해 제시되었다 대표적인 E-비즈니스 모델인 소매모델, 중개모델, 콘텐츠서비스모델, 커뮤니티모델에 대해 각 모델별로 내용을 정리하고 운용되는 사례를 찾아서 제시하되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알맞은 발전방안에 대해 의견을 적어 제출하시오
- [마케팅] 생수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
- [마케팅 원론] 쿠쿠(성광전자)의 브랜드 마케팅
- 북한의 3대 세습 여건과 성공의 조건
- 기업전략 - 파리바게트 기업전략 - SWOT, STP, 4P 분석
- 미스터 나이팅게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