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세계적 문화콘텐츠로서의 막걸리 마케팅 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주제선정이유 및 막걸리 소개
2.Case study: 일본 청주 & 프랑스 와인
3.이를 통한 막걸리 마케팅 전략 제언
4.결론
본문내용

“술은 인류와 역사를 함께했다.”
☞ 술 중에서도 왜 막걸리인가요?

한국에서 역사가 가장 오래된 술
막걸리의 효능
막걸리 열풍: ‘맛코리’ 둔갑 위기!


쌀, 찹쌀, 멥쌀, 보리, 밀 등을 쪄서 누룩과 물을 섞어 발효시킨 한국 전통 술

빛깔이 뜨물처럼 희고 탁하며, 6~7도로 알코올 성분이 적은 술




사람에게 유용한 필수 아미노산 10여종 함유
활성효모 다량 함유
유기산 0.8%, 단백질 1.9% 함유
저알콜음료로 인체에 부담이 없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왕성하게 함
막걸리 1ml에 약 107개의 유산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
  • 마케팅 방법을 구축해야 할 것이다. 소비자들의 ‘감성’과 ‘욕구’에 눈을 돌려, 전략적인 맞춤 서비스 또한 행해져야 한다. 특히 연령별 스마트폰 활용 목적 추이와 콘텐츠 이용률을 살펴볼 때, 타겟에 맞춰 차별화된 콘텐츠와 모바일 앱을 제공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 6. Political Environment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이계철)는 장애인저소득층 요금감면제도 개선, 번호안내서비스 및 공익성심사제도 정비 등을 주요내용으로 하는 2012년도 ‘전기통신사

  • [국제광고] 버드와이저의 광고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마케팅 중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Marketing through Sports)를 상당히 많이 집행하고 있다. 현재 미국에서는 Super Bowl, 캐나다에서는 하키 경기, 그리고 세계적으로는 World Cup 등 각종 스포츠 경기의 공식 스폰서로써 활동하고 있다. 이러한 버드와이저의 운동 경기 후원은 버드와이저의 주된 소비자인 남성층에게 더욱 자신의 맥주를 어필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이다. 그렇다면 버드와이저는 왜 이와 같이 스포츠 마케팅에 힘쓰는지 그 배경을 살펴보자.

  • 한류의 영향과 지속을 위한 제언
  • 문화부흥을 위한 제언1. 정책적 제언2. 관련 업계의 자성 요청Ⅵ. 결론20131885 안나영Ⅰ. 문제제기지난 5월 9일 가수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3억뷰를 돌파했다. 신소윤,「싸이 ‘젠틀맨’, 유튜브 조회수 3억뷰 돌파」, 『한겨레』, 2013. 5. 9.작년 여름 발표한 강남스타일과 비교하여 4배 이상 빠른 속도로서 싸이의 저력을 보여주었다는 평이 많다. 싸이는 세계적인 스타들과 친목을 다지고 영국의 옥스퍼드대, 미국의 하버드대

  • 농업경영학4E) 국내외 농식품산업이 빠르게 변하고 있다 빠르게 변하는 농식품산업의 내?외부 환경으로 인하여 농업경영인도 다양한 경영전략을 제시하라0k
  • 문화・사회적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고 도시 소비자의 유입을 확대하여 농촌을 활성화시켜야 한다.Ⅲ. 결 론이상과 같이 현재 나타나고 있는 국내외 농식품산업의 빠른 변화를 지켜보면 작게 움직이면서 재빠르게 만들어” 가는 퍼스트무버(First mover)로의 전략을 추구한다면 국내식품산업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을 것이다. 문화콘텐츠, 농수산식품, 관련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와 결합해 융합콘텐츠로서의 관점에서 접근한다면 식품산업의 글로벌화

  • 한국문학의 세계화 현황과 실천 전략
  • 전략 4.1.번역의 측면-4.1.1. 세계적으로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보편성을 가진 문학 작품의 번역 -4.1.2. 외국인과 한국인의 공동 번역 작업 추진 -4.1.3. 새로운 번역평가체제의 확립과 번역비평문화의 형성 4.2. 사회적 지원과 홍보의 측면-4.2.1. 정부 및 민간의 한국문학 홍보를 위한 활동 기획 ․ 지원-4.2.2. 작가들의 대외 활동 활성화-4.2.3. 한국문학 전문가 양성 및 전공 분야에 대한 지원5. 결론한국문학의 세계화 현황과 실천 전략1. 서론1.1. 연구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