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SM vs YG엔터테인먼트 경영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경영자, 비전설정
2.경영 메커니즘
3.변천사
4.대표가수 , 음악적스타일
5.미치는 영향
6.부가가치 창출 , 주식현황
- 본문내용
-
이수만
연예기획자, 가수
출생 : 1952년 6월 18일
소속 : SM엔터테인먼트
학력 : 캘리포니아대학교대학원 컴퓨터 엔지니어링학 석사
수상 : 2008년 제 23회 골든디스크상 제작자상, 2007년 한국국제경영학회 글로벌 프론티어상
경력 : SM엔터테인먼트 2006 MBC 대학가요제 심사위원회 위원장
양현석
연예기획자, 음악PD
소속 : YG엔터테인먼트 (대표)
가족 : 배우자 이은주, 딸 양유진, 동생 양민석
데뷔 : 1992년 서태지와 아이들 1집 앨범(난 알아요)
수상 : 2003년 SBS 가요대전 올해의 음반 프로듀서상
S.M.은 음악의 Trend, 유행의 Trend, 문화의 Trend와 Code를 정확히 분석하여 Market을 이끌어갈 수 있는Contents를 발굴하고 출시하는 S.M.만의 Casting, Training, Producing System을 중심으로 한국 뿐 아니라 아시아를 대표하는 Entertainment 회사를 지향 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