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도요타의 조직문화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duction
Ⅱ. Toyata
1. Toyota has succeeded because of its team-oriented culture
2. Comfortable working in Toyota’s culture
Ⅲ. Hyundai
Ⅳ. Conclusion
본문내용
2. Comfortable working in Toyota’s culture

1) Harmony between labor and capital
Toyota doesn’t go on a strike since 1954. Entrepreneur Kiichiro Toyota, the chairman of Toyota cooperation, said that “Not fire employee is the duty of executive”. And this principle is why harmony between labor and capital. In addition, Employee’s opinion gathers through Kaizen. Kaizen (Japanese for "improvement" or "change for the better") refers to philosophy or practices that focus upon continuous improvement of processes in manufacturing, engineering, supporting business processes, and management. That guarantees competitiveness and stability of Toyota, and has influence on profi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
  • 문화와 가치라고 과감히 말할 수 있는 것이다.T.I는 2000년 런칭이후 매년 300억이상의 매출액을 올리며 한국의 대표적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지엔코를 이끄는 선봉장이다. ※ 지엔코 전체 매출액대비 75% 차지- 현재 T.I의 판매는 백화점 52개 가두 점 13개 총 65개 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07년도 목표는 매출 800억원을 책정해 놓고 있다. ‘Tursday Island for men’ 경우 07년 백화점과 가두점 비중 100% 백화점 유통 진행하며 매장수는 춘하에 15개 추동

  • 공연예술산업의 발전을 위한 공연예술단체와 기업의 협력사례와 마케팅 전략
  • 분석4. 기업 맞춤형 상품 개발Ⅵ. 결론I. 서론현대 사회는 다양한 문화가 공존해 있다. 세대 간 문화, 의식주 문화, 민족별 문화 등 그들 집단이나 영역권에 공통으로 존재하는 사고방식이나 행동양식이 다른 문화와 구별되거나 특징 되어져 하나의 문화권을 형성하고 있는 것이다.이처럼 어느 때 보다 문화의 중요성과 가치가 중요하게 부각되는 시대에 예술은 현대 사회의 요구를 인식하고 예술의 가치와 중요성을 확대해 나가야 한다.

  • 마케팅관리,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분석(1) S- 강점분석- 첫째, T.I for man은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고급화된 문화 마케팅으로 섭렵해 가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문화라는 코드로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다. 둘째, 기존의 주 5일 근무제를 통한 주말 여가 시간대를 위한 캐주얼한 스타일 위주의 제품과 더불어 근무 시간을 위한 포멀 라인을 부각시켜 패션 리더라고 자부하는 남성 고객들뿐 아니라 2~30대 직장인 남성들을 공략할 수 있다.셋째, 남성들만을 위한 옷이라는 것이 ta

  • [PR론] 삼성전자 PR과 구조와 전략
  • 조직 활동의 성패가 달린 공중들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기능을 PR이 담당하기 때문이다. 기업의 홍보 수준을 보면 그 기업의 장래를 예견할 수 있다. 환경의 변화에 따라 선진국의 기업은 경제학적으로도, 광고로도, 경영학으로도 풀 수 없는 갭을 전문적인 홍보로 보충하고 있다. 여기서는 PR의 기능과 그 발생 효과를 간단히 정리하여 보았다.1. PR의 기능① 여론분석 기능: 조직의 운영과 계획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여론, 태도, 쟁점 등을 예측, 분석

  • [경영조직론] 기업 내 인간의 유형
  • 조직형적 관리체제에 관한 것으로 X이론과 Y이론이라는 양대모형으로의 과다단순화(oversimplication)에 대한 비판으로부터 제기된 이론⑥ X․Y이론이 인간관과 관련된 관리모형인 데 비하여 Lundstedt의 Z이론은 일반적 조직형태를 묘사한 것(5) G. Argyris의 미성숙․성숙적 인간형① Argyris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미성숙한 인간으로 취급되고 있는 이유를 분석하기 위하여X이론적 가정에 대응하는 관료적․피라미드 모형의 가치체계와 Y이론적 가정에 대응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