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유니클로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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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유니 클로 소개
유니 클로
유니 클로 CEO
II. 유니 클로의 마케팅

STP
SWOT
4P
III. 유니 클로만의 성공 전략
차별화 전략
회사 운영 방식

IV. 결론
본문내용
1. 일본의 오랜 경기 침체로 인한 실속 있고 싼 가격의 제품으로 구매 패턴이 바뀜.

2. 다양한 소재와 가격 정책으로 일본의 국민 브랜드로 자리 잡음.
- 유니바레 라는 신조어 탄생
3. 주목 받는 이유 – SPA 브랜드

4. 시장 수요를 정확하게 파악 – 적시, 적재적소에 상품을 공급하는 패스트 리테일링



- 의류(성별, 연령대)

- 형식 (캐주얼, 정장)

- 액세서리(벨트, 넥
타이)

- 집에서 사용하는
실용 제품

- 기능성 제품(히트텍)

-<포브스> 선정 2009년 일본 최고의 부자

-와세다 대학 출신

아버지의 유언 – 뭐를 하든 1등이 되어라

1984년 히로시마에 유니클로 1호점 개업

1999년 도쿄증시 1부에 상장하면서 매출액
1,000억 엔을 돌파

-자신의 아이디어가 정확하다고 판단되면
매우 공격적으로 추진하는 스타일,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단한번의 성공을 위해서
9번의 실패도 두려워 하지 않음.

-나의 성공은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고 모든
일에 열성을 다한 결과이다. 능력은 부족해도
상관없다. 그 사람이 얼마나 열정을 가지고
있는 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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