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유니클로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유니 클로 소개
유니 클로
유니 클로 CEO
II. 유니 클로의 마케팅
STP
SWOT
4P
III. 유니 클로만의 성공 전략
차별화 전략
회사 운영 방식
IV. 결론
- 본문내용
-
1. 일본의 오랜 경기 침체로 인한 실속 있고 싼 가격의 제품으로 구매 패턴이 바뀜.
2. 다양한 소재와 가격 정책으로 일본의 국민 브랜드로 자리 잡음.
- 유니바레 라는 신조어 탄생
3. 주목 받는 이유 – SPA 브랜드
4. 시장 수요를 정확하게 파악 – 적시, 적재적소에 상품을 공급하는 패스트 리테일링
- 의류(성별, 연령대)
- 형식 (캐주얼, 정장)
- 액세서리(벨트, 넥
타이)
- 집에서 사용하는
실용 제품
- 기능성 제품(히트텍)
-<포브스> 선정 2009년 일본 최고의 부자
-와세다 대학 출신
아버지의 유언 – 뭐를 하든 1등이 되어라
1984년 히로시마에 유니클로 1호점 개업
1999년 도쿄증시 1부에 상장하면서 매출액
1,000억 엔을 돌파
-자신의 아이디어가 정확하다고 판단되면
매우 공격적으로 추진하는 스타일,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단한번의 성공을 위해서
9번의 실패도 두려워 하지 않음.
-나의 성공은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고 모든
일에 열성을 다한 결과이다. 능력은 부족해도
상관없다. 그 사람이 얼마나 열정을 가지고
있는 가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카콜라 마케팅PPT] 코카콜라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사례와 미래전략제언
- [영화마케팅]영화 `살인의 추억` 마케팅기획서
- [경영분석](주) 한보철강공업 재무분석
- [운영] 효성중공업 TPS도입과 분석
- 호텔의 기물과 집기류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자본예산의 개념과 현금흐름에 대해 설명하시오.
- 법정복리후생에 대해 설명하시오
- 조직에서의 공식적 커뮤니케이션 중 상향적, 수평적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경영학 학점제] 우수 인적자원 확보를 위하여 기업은 어떠한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