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놀부보쌈 & 장충동왕족발보쌈 기업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경영이념 & 철학
3.경영자의 자질 & 능력
4.마케팅 분석 비교
5.SWOT분석 비교
- 본문내용
-
(주)놀부의 로고인 NBG는 23여 년간 고집해온 고객중심 경영관을 표현한 것
형상화된 N은 고개를 낮추고 인사하는 모습으로 고객을 향한 존경의 마음과 더 큰 행복으로 보답하고자 하는 기업철학을 담았다.
대표적 야식 음식인 족발을 집에서 간단히 시켜 먹을수있다는데 주안점을 둠
돼지고기(족발) 업체로써 친근한 이미지
유사업체와 차별성을 두기 위한 상표등록
장충동왕족발은 단기간 일확천금을 노리는 무차별 투자처가 아니라 미래를 생각한 바람직하고 모범적인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고 동반자로써 함께 하고자 노력한다. 장충동왕족발만이 가지는 브랜드파워와 운영노하우, 안정적 시장성은 보다 구체적이고 정직합니다.
1.업계 최초 HACCP인증 획득
(주)한냉(대표 차상협)에서 순수 국산 생 족 만을 공급받아 철저한 품질관리와 투철한 서비스 경영을 통한 고객우선주의를 실현하고 있는 (주)장충동왕족발은 본사 자체의 3천여 평의 농장과 제주도 30만평의 위탁농장을 통해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배추, 무 등의 채소만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충북 진천의 제2공장에 20억 원을 투자해 저온저장창고, 자동 포장기, 진공 포장기, 숙성, 소독, 살균, 세척 및 건조시스템 등 첨단 설비를 갖추어 생산 공정 전 과정을 국제적인 규격으로 만들기도 했다. 이러한 노력으로 지난해 2월 ISO9002(품질경영시스템)인증을 취득했으며 올해 5월에는 동종업계 최초로 과학적 위생관리체계인 HACCP인증을 획득하며 명실 공히 국내 최고 수준임을 재확인 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