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조사배경
조사목적
조사자료
본론
제품소개
시장현황
4P 분석
경쟁자 분석
결론
한계점
미소가 제안하는 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빙그레바나나맛우유가 오랜 세월 동안 사랑 받아온 이유는?
빙그레바나나우유가 가공유 시장에서 계속 1위 자리를 지키기 위해서는 어떤 전략을 펼쳐야 하는지, 한층 까다로워진 소비자 욕구와 변화된 소비트렌드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알아본다
핵심 타겟 소비자층인 20대를 상대로 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의 ‘인지도, 호감도, 이미지’의 포지셔닝을 명확히 할 수 있는 새로운 전략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직접 조사해보고 이를 제시해보고자 한다
독특한 용기로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
이농현상이 가속화되던 1970년대 항아리 모양의 용기로 고향집 장독을 연상시키는 이미지
당시 우유 용기의 대부분이 유리병과 비닐팩이었던 데 비해, 바나나맛우유는 반투명 용기 밖으로 바나나의 노란 색감이 그대로 베어나오도록 해 소비자의
식감을 자극
노랑색과 항아리 모양의 용기가 하나의 자체적인 이미지를 형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