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노사관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아시아나 항공 소개
2.아시아나 노조 소개
3.아시아나 노사관계 현황
4.2005년 아시아나 파업
5.노사관계 발전 현황과 미래
- 본문내용
-
-국내선 첫 취항
-국제선 첫 취항
-ISO 9001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
-전 노선 기내 금연 실시
-ISO 14001
(환경경영 시스템) 인증
-증권거래소를 한국증권
거래소로이전, 상장
-국내 최초 탄소상쇄
프로그램 도입
-2008 ‘국가환경경영대상’
대통령상 수상
-차세대항공기로 선정
-유니세프
(UNICEF 세계아동기금) 모금액 50억 원 달성
-英 스카이트랙스(Skytrax) 4년 연속 ‘5Star 항공사’ 인증
-남-북 특별기 첫 운항
(서울-평양 직항 노선)
-김포 격납고 환경친화기업 지정
(서비스업계 최초)
-ANA와 공동운항 확대
(全 한·일 노선)
-ATW 2009 ‘올해의 항공사
(Airline of the Year)’ 상 수상
-제2회 ‘한국윤리경영대상’
-대기업부문 종합대상
‘-다우존스(DJSI)
지속가능경영지수 최우수기업
인증
1.아시아나 항공 노동조합과 조종사 노동조합으로 나뉘어져 있는 이유는?
딱히 이유는 없다.
단지 일반 노조와 조종사 노조의 요구가 다르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