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연구일정
2.주제선정 및 배경
3.환경분석
-거시환경분석
-소비자분석
-경쟁사 분석
-자사분석
4. 목표도출 및 전략 수립
-SWOT
-STP
5.전술실행
-4P
6.기대효과
- 본문내용
-
- 인구구성비(2010)
65세 이상11.8%, 15~64세 72%, 0~14세 16.2
- 소비동향 분석(2010.6월)
소매판매는 가전제품 등 내구재(5.8%), 오락·취미·경기용품 등 준내구재(3.1%)의 판매호조로 전월대비 2.4% 증가
전년동월대비로는 승용차 등 내구재(-0.1%)는 감소하였으나, 의복 등 준내구재(10.0%), 음식료품 등 비내구재(4.0%) 판매가 늘어 3.8% 증가
-슈퍼시리즈
현대카드스러움(영혼과 개성)의 실체를 보여주고 교감. 단지 화려한 쇼가 아니라 철저히 고객을 위한 End- to- End 서비스 이다.
슈퍼매치 (2005~)
슈퍼콘서트 (2007~)
현대캐피탈 Invitational(2007~)
현대 레드카펫(2007~)
현대카드 슈퍼토크
"콘서트는 현대카드로 결제해야 한다는 인식이 확실하게 자리 잡아가면서, 고객 유인효과가 발생하고 있는 것"
Strength
독창적인 카드 디자인
VVIP시장 개척 완성
현대 캐피탈과의 연계: Invitational
슈퍼시리즈의 성공
누적된 문화행사주최를 통한 인맥과 경험
기업문화의 혁신을 통한 과감한 아이디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