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연구일정
2.주제선정 및 배경
3.환경분석
-거시환경분석
-소비자분석
-경쟁사 분석
-자사분석
4. 목표도출 및 전략 수립
-SWOT
-STP
5.전술실행
-4P
6.기대효과
본문내용
- 인구구성비(2010)
65세 이상11.8%, 15~64세 72%, 0~14세 16.2
- 소비동향 분석(2010.6월)
소매판매는 가전제품 등 내구재(5.8%), 오락·취미·경기용품 등 준내구재(3.1%)의 판매호조로 전월대비 2.4% 증가
전년동월대비로는 승용차 등 내구재(-0.1%)는 감소하였으나, 의복 등 준내구재(10.0%), 음식료품 등 비내구재(4.0%)  판매가 늘어 3.8% 증가


-슈퍼시리즈
현대카드스러움(영혼과 개성)의 실체를 보여주고 교감. 단지 화려한 쇼가 아니라 철저히 고객을 위한 End- to- End 서비스 이다.

슈퍼매치 (2005~)
슈퍼콘서트 (2007~)
현대캐피탈 Invitational(2007~)
현대 레드카펫(2007~)
현대카드 슈퍼토크


"콘서트는 현대카드로 결제해야 한다는 인식이 확실하게 자리 잡아가면서, 고객 유인효과가 발생하고 있는 것"


Strength
독창적인 카드 디자인
VVIP시장 개척 완성
현대 캐피탈과의 연계: Invitational
슈퍼시리즈의 성공
누적된 문화행사주최를 통한 인맥과 경험
기업문화의 혁신을 통한 과감한 아이디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현대카드마케팅전략,현대카드브랜드분석,브랜드분석사례,카드시장현황,신용카드시장분석
  • 현대카드 브랜드전략Contents 2현대카드의 현재3업계 시장 상황5결 론 - 우리들의 이야기 4브랜드 전략 분석1선정동기1. 선정동기철저한 시장분석 → 틈새시장공략-18.0% ☞ 12.2%디자인중점적 홍보-신용카드업계에서 최초 디자인 마케팅개별 브랜드별 경쟁-기업이 아닌 상품으로1. 현대카드의 현재2002년06 세이브 포인트 제도 시행현대M카드, 기아노블레스카드 출시2003년 06 mini M 출시03 현대카드M출시2004년11 현대카드MS플래티넘,09

  • [마케팅]현대 M 카드 마케팅 및 경영분석
  • 마케팅 파워 구축우량회원 확보를 통한 마케팅 파워 CF 홍보 효과로 인지도 상승 WeakStrengthSWOT 분석이미 포화 상태인 카드 시장 – 레저 카테고리 이외의 카테고리는 이미 빅 3에 의해 장악 지주 회사 : 현대 자동차 -> 자동차 카테고리와의 연결OSTP시장 조사 결과레저 카테고리로 진입Marketing 목표“열심히 일한 당신,O b j e c t i v e시장 세분화에 의한 Target Audience 위주의 매출 판매 전략OSTP카드 시장 내Power Brand육성선택적 집중화레져 및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분석]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
  • -목차-1. 현대카드 기업소개2. 신용카드 시장동향분석3. 현대카드 혁신전략(1) 혁신전략(2) 전략실행4. 현대카드 마케팅계획 5. 현대카드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현대카드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7.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8. 현대카드 서비스분석9. 현

  • [경영전략] 현대카드의 알파벳마케팅 활성화- 상품력강화중심의 마케팅전략수립
  • 현대카드 알파벳 동아리 Idea Project Ⅰ. IntroductionⅡ. 외부 환경분석(시장, 경쟁, 고객) Ⅲ. 현대카드 현황 분석Ⅳ. 전략 이슈 분석Ⅴ. 마케팅 전략 방향성 도출Ⅵ. 구체적인 전략 실행 방안Ⅰ. IntroductionⅡ. 외부 환경분석(시장, 경쟁, 고객)Ⅲ. 현대카드 현황 분석Ⅳ. 전략 이슈 분석Ⅴ. 마케팅 전략 방향성 도출Ⅵ. 구체적인 전략 실행 방안본 프로젝트는 현대카드의 알파벳 마케팅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상품력 강화 중심의 마케팅 전략 수립을 그

  • 현대엠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 현대카드는?현대자동차의 자금력당기순이익 400%CONTENTS 지금의 현대카드는?전체 segment젊은 직장인25~35약600만명약326만명CONTENTS 마케팅 전략 분석SWOTAnalysisS독특한 디자인높은 포인트 적립률현대계열사 활용광고의 높은 인지율W카드외형에 의한 기능의 문제점낮은 시장 점유율까다로운 개인정보 변경O틈새시장의 존재불황으로 인한 타사의 마케팅비용 감소T신규사업자의 진출치열한 경쟁높은 실업률로 인한 목표시장의경제력약화CONTENTS 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