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마케팅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history
2. Overview
3. Industry trend
4. Profiling
5. Competitor analysis
6. Identifying Core competence
7. conclusion


본문내용
the culture has been defined
by Steve Jobs
and put into 10 lessons:
Design focus
Believe in Job
Forgetting the past
Apple is the best
Take critics to your heart
No defeat
Every detail is important
Steve Jobs- indispensable
High security
Being dominate


The rapid growth Smartphone Market
Research in Motion(RIM) released the Blackberry 2004
Apple released the iPhone on july 2008
In terms of full-fledged mobile internet devices,
differentiate against existing mobile phones
In 2009,
Global Handset Market Growth : -7.9%,
Smartphone Market Growth : 24%
In 2010,
The entire mobile phone market, accounting for 21%
Expected to be 40% in 2013


ipad-its battery life
is 10 hours, touch
screen. It can be used to
surf the Internet, for emails,
download files, and watch
movies/videos, and many other
applications are available.

The base model (16gb) is the cheapest at $499,
32gb at $599
64gb will retail for $699.


Sold in Apple stores
284 alone in the United
States and several authorized
dealers as well as retainers.
The product can also be
bought online for
example
in Amazon.


heavy advertisement for
the launch of the product-title picture on the official apple website
however no TV ads yet billboards
for the produc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 옵티머스G 마케팅전략분석및 옵티머스G 광고전략분석과 옵티머스G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애플에게 밀려 스마트폰 시장에서 부진한 성적을 기록했다.3-3 LG전자의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부진 최고의 디스플레이와 기술력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니즈 충족에 실패 했다. 그리고 광고 등 마케팅 전략의 실패로 고객들에게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실패했다. 따라서 2010년 휴대폰 사업부 영업손실 7000억을 기록하고 2011년 LG전자는 1조원의 유상증자가 발생하였으며 영업손실은 2991억 기록하였다.3-4 LG전자의 기존이미지 분석1)보급형LG전

  • 애플iPod,삼성YEPP,MP3시장,MP3시장분석,MP3마케팅전략
  • 애플社 로고는 -그것에 아주 짧게 노출될 경우조차- 사람의 행동을 더 창의적으로 변화시킨다. 이것은 미국의 듀크 대학 후쿠아(Fuqua) 경영대학원과 캐나다의 워털루 대학의 연구에서 밝혀진 사실이다.YEPP SWOT 분석Strength : 장점은 2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데 첫 번째로 탄탄한 재정기반확보이다. 재정이 확보되어 있기 때문에 신상품 연구개발이 가능하고 마케팅활동 운영을 위한 자금조달 용이하게 된다. 두 번째, R&D에

  • [국제마케팅](주)코원시스템의 중국진출방향
  • 인구특성을 갖는 국가들에 있어서는 미국과 같이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갖는 경우보다 신제품의 확산이 더 빠르다는 연구결과가 보고된 바 있다.참 고 문 헌최용민, 무역 현안 분석 - 월간무역 4월호문병준 외 5명, 글로벌 마케팅(개정판) - 경문사(2003)신성문, 중국의 인터넷 시장동향 - 정보통신산업연구소(1999)KOTRA 정보조사본부, 신소비대국 중국의 소비트렌드 분석http://blog.naver.com/pjskja.do 중국경제, 중국IT, 상하이박이 알고 있는 중국의 모든 것

  • [마케팅] LG전자의 초콜릿폰 사례 분석
  • 마케팅이 시도될 수 있는 여지가 적다. 그러므로 초콜릿폰을 비롯한 앞으로 출시될 블랙라벨 시리즈 만을 위한 별도의 공간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 애플의 경우도 아이팟 만의 별도의 체험 매장을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직접 다가가 다른 제품들과의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따라서 블랙라벨 시리즈도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소비자에게 블랙라벨만의 특별한 이미지를 전달한 필요가 있다. 3) 블랙라벨 라인 확장초콜릿폰은 출시부터

  • [마케팅] 애플의 아이포드 I pod MP3 플레이어 마케팅 분석
  • 애플의 아이포드 I pod MP3 플레이어 마케팅 분석 Contents - i POD -선정배경기업개요기업주가문제점 분석성공기회요인 분석SWOT 분석대안제안 Why?왜 우리는 ipod을 주제로 선택하였는가?왜 ?애플사의 전체매출의 2/3를 차지하는세계점유율 60%이상을 자랑하는국내 시장에서의 시장점유율I podI pod낮은 기업개요APPLE회 사 명애플컴퓨터영문 회사명 Apple Computer, Inc. 회사소개개인용 컴퓨터에 기반을 둔 마이크로프로세서를 설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