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의 Green SCM의 도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 왜 Win Win SCM 인가?
2)본론
- BSC 도입
- 협력업체관계 차원 도입전략 제시
3)결론
- 본문내용
-
1. 농약 사용 정도에 따른 면화 등급 책정
: 저 농약 면화
2. 목화 재배 농부들에 대한 처우 개선
: 면폐증 (진정한 의미의 green 이자 sustainability실현)
3. 폐 고철, PET 등의 재활용
: 버튼 등을 만드는 부자재로 이용
4. 목화 재배, 방충, 채취 과정에 지속적 관리
: 토양에 독성 약물의 양, BOD, COD지속 측정, 관리
4. LG전자의 ‘Green Plus Program’ 벤치마킹
- 유해물질 담당자를 대상으로 강도 높은 환경 교육 실시
- Eco SCM 구축, 유해물질 관리 방법 집중 교육
- 동시에 협력사의 녹색경영 수준 또한 점검, 개선책 모색
- 2차 및 3차 협력업체까지 확대 시행
-> Eco-Friendly기업 분위기 조성, 기업 내부의 환경 교육 전담 부서 설치, 환경 전문가 육성, 협력업체와 소통창구를 통해 Green SCM 전문가 인력 풀 형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