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의 Green SCM의 도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 왜 Win Win SCM 인가?

2)본론
- BSC 도입
- 협력업체관계 차원 도입전략 제시

3)결론
본문내용
1. 농약 사용 정도에 따른 면화 등급 책정
: 저 농약 면화

2. 목화 재배 농부들에 대한 처우 개선
: 면폐증 (진정한 의미의 green 이자 sustainability실현)

3. 폐 고철, PET 등의 재활용
: 버튼 등을 만드는 부자재로 이용

4. 목화 재배, 방충, 채취 과정에 지속적 관리
: 토양에 독성 약물의 양, BOD, COD지속 측정, 관리

4. LG전자의 ‘Green Plus Program’ 벤치마킹

- 유해물질 담당자를 대상으로 강도 높은 환경 교육 실시
- Eco SCM 구축, 유해물질 관리 방법 집중 교육
- 동시에 협력사의 녹색경영 수준 또한 점검, 개선책 모색
- 2차 및 3차 협력업체까지 확대 시행

-> Eco-Friendly기업 분위기 조성, 기업 내부의 환경 교육 전담 부서 설치, 환경 전문가 육성, 협력업체와 소통창구를 통해 Green SCM 전문가 인력 풀 형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마케팅]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
  • 도입3). 기업 분석(1). 브랜드명의 의미- 콩줄기라는 뜻으로 콩이 많이 나는 미국 보스톤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이미지에서 유래되었다. ① 브랜드의 컨셉※ 빈폴의 브랜드 전략- Total 제품 전개로 다양한 Life style 제안- Basic한 기본상품에 충실하여 제품의 orginality 추구- 가족적이고 따뜻한 분위기의 Life Scene 전개를 통해 Family Brand로 정착- 독특한 상품라인과 선택의 폭이 넓은 가격대로 다양한 소비자층 흡수 - 한국인의 취향에 부합하는 색상으

  • [경영전략] 국내시장에서의 해외의 글로벌기업과 국내기업의 경쟁사례 분석
  • SCM) 시스템 구축을 추진->서울본사와 구미여천안양중국 천진의 공장과 전국의 매장을 하나로 연계․ 국내 의류 브랜드로 서는 최초로 인천 국제공항 면세점에 입점->해외 시장 진출의 기반을 마련한다는 방침③ Price․ 초기에 경쟁력 확보를 위해서 폴로에 비해 20% 낮은 가격대를 책정-> 점진적으로 가격 차이를 좁혀 중고가 브랜드로서 위치를 다져놓음․ 고품질 고가전략․ 노세일 선언④ Promotion․ 강력한 브랜드를 바탕으로 하위 브랜드

  • 글로벌화의 해외 성공 및 실패사례 연구
  • 전략을 사용한다는 점도 공통적 특징이다. 브랜드이미지와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면서 속도 단축과 원가절감도 꾀하려면 글로벌 통합과 철저한 통제 그리고 범세계적으로 표준화된 제품공급이 필요할 수밖에 없다. 기본전략에서 두 브랜드 간 가장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취급하는 품목수와 품목당 생산량이다. 자라는 최근 기본형스타일의 의류를 도입하기도 했지만, 원칙적으로 ‘다품종소량생산’을 지향한다. 최신의 스타일과 트렌드를 수시로 반

  • E-Business(기말) 레포트
  • SCM은 공급계획을 담당하는 SCP(Supply Chain Planning)모듈, 실행부문을 담당하는 SCE(Supply Chain Execution)모듈, 공급업체와 관련된 업무를 지원하는 SRM(Supplier Relationship Manangement)모듈, 물동량 이동계획을 담당하는 SNP(supply network planning)모듈 등으로 구성된다.32차시. E-공급망관리(2)【학습목표】제32강에서는 E-공급망 관리의 효과, 이점 및 관리전략에 대하여 검토합니다.【학습내용】1. SCM 관리모형: SCOR 모형. SCOR(Supply Chain Operations Reference)모형은 SCM의 관리특

  • (A+ 레포트) 성공적인 SCM 조직의 역할 - 10가지의 성공 사례
  • (A+ 레포트) 성공적인 SCM 조직의 역할 - 10가지의 성공 사례I. 서론 1II. 본론 11. 전사적인 수요공급망 운영위원회 구성 22. 경영전략과 정확히 정렬된 수요공급망 조직 구성 33. 적합한 정보기술의 도입 44. 주요 공급 업체들과 제휴 관계 형성 45. 협업적인 전략 소싱 체계 구축 56. 가격이 아닌 총 소유 비용 (TCO) 고려 57. 계약 관리를 공급 체인 기능으로 봄 68. 회사 소유의 재고 최적화 가능 69. 적절한 관리 수준 설정 및 위험 최소화 710. Green SCM과 사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