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자라 ZARA SCM 및 재고관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왜 ZARA에 주목하는가
ZARA 소개
ZARA 선정이유
Ⅱ.본론 1 ( 단순 사례 분석 )
ZARA의 Business Process
ZARA의 주문 Process
ZARA의 주문처리 Process
ZARA의 디자인 및 제조
ZARA의 재고관리
ZARA의 IT
Ⅲ. 본론2 ( 사례, 이론 접목 분석)
ZARA에서 사용되는 SCM 요소
JIT생산방식(Just - In - Time)
S & Op/ P System
Lost Sales지향/3PL/SRM
Ⅳ. 결론
분석결론 및 보완점
Ⅴ. 출처 및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고객의 욕구를 신속히 충족시키는 힘
◆ 고객의 소리가 2주 만에 제품으로 탄생
◆ 트렌드, 디자인 연구팀운영
◆ Test Shop 운영
◆ 피팅룸 구비
◆ 직원들의 적극적인 현장조사/ 자료수집
중간마진을 없애 가격 인하, 생산공정에서의 최소한 시간 재고 소비
사례
◆ ZARA의 경쟁력의 원천 SPEED
◆ 주 2회 새로운 컨셉의 제품 출시
◆ 매년 12,000여개의 제품 출시
◆ 최신 패션 트렌드를 최대한 짧은
시간에 매장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경쟁마진과 경쟁력 확보
분석
◆ 효율적이고 신속한 생산 활동 수행
◆ 다양한 고객 NEEDS 만족
+ 고객욕구 적극반영
자료평가
- 조금 오래된 정보긴 하지만
좋습니다 ㅎ - eak***
(2017.06.19 11:39:2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