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원리] 재무제표를 통한 기업분석(NHN& 다음커뮤니케이션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5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기업선정동기
II. 산업분석 및 기업분석
III. 재무제표 비교분석
IV. 결론
- 본문내용
-
Porter’s 5 forces
3) Threat of Substitute Products
통신기기를 이용 정보자료처리 활동기업
or 광고대행분야 신문사나 TV 채널 기업
4) Bargaining Power of Suppliers
정보처리를 대행기술 외주에게 맡김 -Firm specific asset형성
진입장벽이 높기에 공급자가 전방 통합할 가능성 적음
5) Bargaining Power of Buyers
구매자들은 가격변동보다 정보질에 따라 구매
오프라인 대체제 대비 저렴함 성장산업이기에 경기변동 영향 적음 광고주에게 네이버가 협상우위있음
자료평가
- 제가 찾던 자료네요 감사합니다
- rookieb***
(2011.10.23 13:38:5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