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웰빙 마케팅과 매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6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Know Your Enemy
2.Know Yourself
3.던질 카드는 있는가?
4.누구에게 호소할 것인가?
5.What’s the goal?
6.All About Concept
7.How to communicate?
8.광고 시안
9.Media Plan
10.Special Event
- 본문내용
-
기본 원칙 4
- 예전 광고(2007년)의 연장선상에서
communication한다.
=> 경제적·효율적. 광고에 연계성·일관성도
생김.
모델 : 이연희
(구김살 없고 순수한 대학생 이미지 /
‘바하’의 상징이자 페르소나)
1차 광고
(편의점 전경) 아저씨 : 아가씨
이연희 : (흥얼대며) 진짜 바나나 맛
바나나~ 바나나~ 찾는구나?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를 내민다)
이연희 : 어, 뭐야… 이연희 : (마신다)
바나나 우유같은 와, 이게
바나나 우유는 없나? 진짜 바나나네요!
아저씨~바나나 우유요!
아저씨 : 어, 거기
노란거 있지?
이연희 : 에이, 나레이션 (이연희)
바나나는 하얗잖아요 :꾸밈없는 바나나맛,
저건 무슨 껍질을 길래 저렇게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넣은 것 같아요
달기만 하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린캔버스(Lean Canvas)모델 분석 PPT
- 융의 분석심리 이론 중에서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에 대해 기술해보시오, 그리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기업윤리경영] 삼성전자 기업윤리 사례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윤리경영 등장배경,필요성과 기업사례분석및 성공적인 윤리경영위한 방안제시 및 느낀점-윤리경영 사례연구 보고서
- [서비스마케팅] 캐세이 퍼시픽의 SWOT 분석
- 세법_국세부과 제척기간과 국세징수권 소멸시효에 대해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서비스기업의 경쟁환경과 서비스전략의 기본개념
- 미국 서부 가족 여행 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