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삼성전자의 인도진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7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현지공장 설립
□ R&D 활동과 협력업체
□ 현지화 전략과 CSR
- 본문내용
-
이렇게 시작한 삼성전자의 인도 진출은 지난해 인도 LCD TV 시장에서 35.8%(금액기준)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1위로 우뚝 서는 결과로 이어졌다. TV뿐 아니라 휴대전화 시장에서 성장도 괄목할 만하다. 삼성전자는 작년에 터치폰 붐을 일으킨 '스타'를 출시하면서, 전기 시설이 부족한 인도 현지사정을 감안해 태양광으로 충전할 수 있는 모델도 함께 선보였다. 경쟁사에 한발 앞서 인도의 프리미엄 휴대전화 시장을 주도하는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이런 브랜드 전략을 기반으로 삼성전자는 인도 휴대전화 시장 점유율을 작년 1월 8.4%에서 11월에는 15.0%로 2배 가까이 높였다. http://www.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4/28/2010042801889.html
□ R&D 활동과 협력업체
삼성전자는 인도에서 R&D활동을 강조하고 있으며 최근 현지 R&D역량을 대폭 강화한 바 있다. 현재 인도에서 자체 Software센터 (SISC, Samsung India Software Center)를 운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