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믹스(Marketing Mix)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2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
- 본문내용
-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란 기업이 목표 클라이언트들로부터 원하는 반응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통제 가능한 마케팅 변수의 집합을 뜻한다.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는 기업이 얻고자하는 포지션을 얻기 위한 전략으로 제품(product), 가격(price), 촉진(promotion), 유통(place)으로 나눈다.
첫째,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 전략 중 제품(product)이다.제품(product)이란 기업이 표적시장에 제공하는 서비스와 상품의 종합을 의미한다. 최근에는 제품기획에서부터 소비자의 사용, 구매 및 욕구충족에 이르는 포괄적인 개념으로 제품은 정보의 피드백을 근본으로 하는 지속적인 개념이다. 오늘날 기업들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해야만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고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그러한 제품을 기대하여 구매하고 있다. 둘째,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 전략 중 가격(price)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