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음료 신제품 개발의 성공적인 도약을 위한 전략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분석
2.SWOT
3.STP 전략
4.4P MIX 전략
5.한계 및 문제점
본문내용
1.장수브랜드
-오랜 역사에 의한
고객 신뢰 향상
2.제품의 다양한 종류
3.높은 시장 점유율


가격을 중점으로 두고 있는 실속형이나 가격보단 맛에 중점을 둔 맛 추구형들도 좋은 타겟이 될수있다.
하지만 자사의 음료는 건강을 생각한 음료로 모든 음식을 건강에 중점을두고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웰빙시대에 따라 웰빙형을 타겟으로 삼는것이 조금 더 좋을 것 이다. 또 기존 건강음료는 콩을이용 해서 만듬.
콩에 대한 부담감을 가진 사람들이 많고 밥을 대신하기에는 영양소들이 부족.


건강음료시장을 타겟으로 함.
‘밥을 대체 할 수 있는 음료’ ‘영양소가 풍부’라는 특성으로
밥을 대체 하는 타시장도 공략.
간편한 식사대용을 원하는 소비자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환경호르몬을 생각해 종이류를 피
하고 유리병 플라스틱을 선호하는
소비자.
잡곡을 이용함을 강조하며 웰빙을
원하는 소비자 공략.


-> 웰빙시대에 맞게 건강음료시장을 타겟으로 삼고 건강, 간편한 식사대용
웰빙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공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 마케팅의 성공사례
  • 음료 815 운영안 2. 주스 섬 운영안 3. 건강/기능성 음료 운영안으로 이뤄져 있으며 모두 합치면 책 한권 분량에 달할 정도로 엄청나다.여기에는 2005년부터 2014년까지 매월 매출목표와 판매목표 그리고 목표 달성 여부가 꼼꼼하게 기록 돼 있었다. 회사는 2005년도 232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2014년에는 이를 360억원까지 끌어 올린다는 계획을 세웠었다. 매년 3~5% 남짓의 성장을 목표로 삼으면서 무엇보다 내실을 기해 회사가 자립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

  • [마케팅] 정식품 장수 브랜드 베지밀
  • 개발과 품질개선을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이러한 지속적인 제품 개발에 힘입어 현재 서구화되어 가는 현대인의 식생활에 있어 부족되기 쉬운 식물성 영양을 공급하기 위한 영양음료 베지밀류와 여러 형태의 환자들이나 건강을 생각하는 일반인들을 위한 특수영양식품 그린비아류, 청량음료의 새로운 장을 개척해 나가는 신세대 청량음료 썬몬드류가 생산되어 출시되고 있다.정식품은 현재 전국 11개 영업소를 중심으로 300여 대리점을 통해 활발

  • 신제품 개발과정(옥수수수염차)
  • 위한 우수 의약품 개발을 중앙연구소를 통해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일반의약품, 전문의약품, 건강드링크, 건강식품이라는 차별화된 산업기반을 구축해 가고 있다. 또한 우량한 재무구조를 기반으로 과감한 연구개발 및 시설투자를 통해 성장의 원동력을 강화할 뿐 아니라 최근에는 ERP 시스템 구축을 통해 업무와 시스템 혁신을 성공적으로 완수하여 경쟁력을 제고시켰다. 투명경영, 비전경영, 고객만족경영, 가치경영이라는 4대 경영모토를 기반으

  • [경영학] CJ 사회공헌활동
  • 건강건강 캠페인식습관 개선을 위한 캠페인 지속적 실시식품안전원료부터 유통까지 CJ식품안전 고급망 확보-2차 협력 업체까지 관리 대상 확대푸드뱅크물품 기부 확대 및 실무자 지원 확대, 10주년 세미나 개최 및 책자 발간1촌 1명품지역 생산자 협의체 결연 확대 및 판매 상품 다양화교육온라인 기부참여 기부자 확대 및 지원 현장의 자발성투명성 강화,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대표 프로그램빈곤 아동에게 적합한, 양질의 프로그램 개발 및 정

  • [국제경영사례] 대상(주)의 대 아지노모토 아시아 경쟁전략
  • 도약하는 것은 시간문제일 것이다.< 참고문헌 >1. 국제경영 (문영사, 2004)2. 미원 인도네시아 직접투자 사례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 1996)3. 大象(주)의 인도네시아 진출사례 (미원 공개 자료) 4. 국제경영 사례 (고려대학교, 1995)5. 다국적 기업론 (김권수 지음, 경남대학교 출판부, 1999)6. (21세기를 위한)전략경영 (조동성 저, 서울경제경영, 2002)7. 국내기업의 인도네시아 진출사례 (서종대, 여수대학교, 논문 2002)8. 한국기업의 글로벌 경영사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