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음료 신제품 개발의 성공적인 도약을 위한 전략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분석
2.SWOT
3.STP 전략
4.4P MIX 전략
5.한계 및 문제점
- 본문내용
-
1.장수브랜드
-오랜 역사에 의한
고객 신뢰 향상
2.제품의 다양한 종류
3.높은 시장 점유율
가격을 중점으로 두고 있는 실속형이나 가격보단 맛에 중점을 둔 맛 추구형들도 좋은 타겟이 될수있다.
하지만 자사의 음료는 건강을 생각한 음료로 모든 음식을 건강에 중점을두고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웰빙시대에 따라 웰빙형을 타겟으로 삼는것이 조금 더 좋을 것 이다. 또 기존 건강음료는 콩을이용 해서 만듬.
콩에 대한 부담감을 가진 사람들이 많고 밥을 대신하기에는 영양소들이 부족.
건강음료시장을 타겟으로 함.
‘밥을 대체 할 수 있는 음료’ ‘영양소가 풍부’라는 특성으로
밥을 대체 하는 타시장도 공략.
간편한 식사대용을 원하는 소비자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환경호르몬을 생각해 종이류를 피
하고 유리병 플라스틱을 선호하는
소비자.
잡곡을 이용함을 강조하며 웰빙을
원하는 소비자 공략.
-> 웰빙시대에 맞게 건강음료시장을 타겟으로 삼고 건강, 간편한 식사대용
웰빙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공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