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WILKINS, A ZURN COMPANY 수요예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및 case요약
2.문제 파악
3.대안 설정
4.자료 설명
5.모델 설명
6.결론
본문내용
1971년 Wikins 인수
1998년 U.S.Industries Bath & Plumbing
Products Co.,와합병
1998년 2003년 Jacuzzi Brands로 사명변경


배관, 상수도, 역류방지용 벨브, 데임방지 벨브 등

하나의 회귀선으로 수요 예측:
상품 매출의 주기적 특성을
제대로 반영할 수 없음
(변화율이 격년에 따라 부침)


둘 이상의 회귀선으로 예측:
Lower-bound와 Upper-bound
(시계열 예측 데이터에
추세성을 반영할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관리, 성장 재진입부처분리형(사례4)기획예산처-재경부2. 분석의 틀중앙재정기구의 개편은 행정개혁의 대표적인 형태이다. 따라서 행정개혁의 이론이나 가설들을 원용하는 것이 보통이다. 정부조직의 개편은 개편의 수준에 따라 행정부에서 완료되는 것도 있지만, 중앙재정기구의 개편은 국정운영의 기반을 바꾸는 중요한 정책결정이기 때문에 국회의 의결(입법과정)을 거쳐 정부조직법을 개정하여야 한다. 따라서 정책형성에 관한 諸理論을 원용

  • [생산관리] 대학 내 음료수자판기 사업의 공급관리 개선방안
  • 생산 관리적 접근을 위해 해결책 도출이 가능한 원인을 앞서 이야기 한 제품 공급 Process와 연결 시켜 4가지로 추출해 보았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수요 예측의 실패: 수요를 변화 시키는 요소는 다양하지만, 이 변화를 고려하지 않고 기존에 하던 방식만을 고수하고 있음. 이로 인해 제품이 품절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 수요를 변화 시키는 요인으로는 제품 선호도, 계절적 수요, 대학교 스케줄에 따른 수요변화가 있다. 하지만 회사 측에서

  • [생산관리] 울프 자동차 사례
  • 예측Managerial Practice (MP)Cambell Soup Company캠벨사는 가격이 판매에 민감한 작용을 하는 제품을 생산한다. 경쟁에 앞서기 위해 전체 공급사슬에서의 비용절감을 통한 저가격 정책을 펼친다. 이런 환경에서 캠벨사는 비교적 높은 확신을 가지고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매년 전체 상품의 5% 가량이 신제품이며 나머지는 시장에 오랫동안 판매되어지고 있으며 수요예측이 쉬운 제품들이다.캠벨은 이미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함에도 불구하고 소매상의 재

  • [위기관리] 위기와 위기관리 심층 분석(사례 중심)
  • 생산적인 시간낭비( Unproductive use of managements time )* 회사에 대한 종사원들의 지지 및 근로의욕 상실( Loss of employee morale and support )위기의 두 번째 특징인 “ 긴급성( urgency ) ”이란 비교적 빠른 속도로 진전되는 상황의 변화를 의미한다. 2~3시간 정도 지속되는 사건이 있는가 하면, 예를 들어 테러, 증권시세 조종 등과 같은 사건은 안정을 되찾기까지 수일 또는 수주일 동안 걸린다. 그리하여 위기관리를 위한 사전계획 수립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

  • 실전 마케팅 실전 Marketing전략 수립
  • 관리자가 목표시장 분석 시 피해야 할 상황- 환경변화와 소비자 욕구에 대한 잘못된 분석- 정확치 않은 목표시장 파악- 제품 Concept개발 오류에 의한 부적절한 Positioning- 부적당한 마케팅 Mix전략의 계획과 실행5단계 마케팅 전략의 실행 및 조정과 통제참고:마케팅계획서의 항목1.사업 개요 : 사업 및 제품의 내용 설명.2.환경분석 : 사업 및 제품에 관련된 외부환경과 내부환경 기술.SWOT분석에 의한 과제 도출.3.목표시장 선정 : 다양한 시장 세분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