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이랜드 4P, SWOT,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이랜드 역사와 소개
2.4P's & SWOT
3. 이랜드의 성공요인
4.토론
본문내용
CCC대상 수상
지식경영 대상 수상
2002 전 브랜드 흑자 성과급 해외여행포상
수익금 10% 사회환원 발표
2003 기업브랜드 M&A
존경받는 기업 기업인 대상 수상
전문직 여성 한국연맹 수상
㈜해태 유통 인수
2006 기업M&A



SWOT Analysis Opportunity
1.외자유치
2.수재민구호운동
3.사회환원그룹
4.틈새시장 Threat
1.유명브랜드 선호경양
2.다수 경쟁자 등장
3.노사문제
4.생산공장 부재
Strength
1.고품질 중저가
2.다양한 브랜드
3.방대한 유통망
4.고객상담실
5.인적자원
6.지식경영 SO)
1. 해외 틈새시장 진출
2. 기업이미지 상승
3. 지식경영을 통한
인재 양성 ST)
고품질의 유형화
2. 노사문제 해결을 위한 인적자원 관리
3. 중간상 promotion을 통한 경쟁자 견제
Weakness
1.낮은 선호도
2.신제품개발의
어려움
WO)
1. 틈새시장 공략을
통한 인지도 높이기
2. R&D부서 투자 증가 WT)
1.아웃소싱률 줄이고
공장 설립 고려
2. 노사관계를 원활히
하여 직원 동기부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

  • e-land 이랜드 마케팅전략
  • 4P전략 기업 운영상의 특성ELAND의 ‘이미지 리포지셔닝’ 성공 요인1. 브랜드 네임이랜드의 중국어 네임은 ‘이리엔’ = ‘옷을 사랑한다’는 뜻으로 새로운 의미 부여. 발음 및 기억이 용이한 네임.2. 추구 이미지와 복종에 따라 세분화된 라인 전개ELANDSCOFIELDEBLINRoemTeenieWeenieDECOELANDKIDS기업 운영상의 특성ELAND의 ‘이미지 리포지셔닝’ 성공 요인3. 유통경로 차별화를 통한 고가 이미지 수립부유층 소비자 타깃, 백화점에

  • [경영사례] 티니위니(Teeny-Weeny)의 성공사례
  •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 티니위니의 전 매장에서만 볼 수 있는 990,000만원 짜리의 큰 곰인형 * 엽서와 같은 판촉물 배포 * 판매 후 고객관리 (Loyalty marketing) 8. 티니위니 성공요인 9. 향후 브랜드 유지전략 ① 제품시장에서의 차별화 전략 ② 판매방법에서의 차별화 전략 ③ 가격 경쟁에서의 차별화 전략 10. 티니위니 성공사례를 통해 느낀 점10.1 기업 경영 성공사례 선정 이유 110.2사례 연구를 하면서 느낀 점 참고문헌 (참고 문헌 및 사이트 예시)

  • [다국적기업] 유통산업분야 -월마트 기업 분석
  • 분석1. 백화점2. 할인점3. 백화점과 할인점의 4P 비교4. 할인점과 백화점의 추세와 요인Ⅳ. 월마트의 경영전략1. 입지전략2. 저가격저비용 전략3. 전략적 제휴4. 사업 다각화5.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공동 전선 Ⅴ. 월마트의 마케팅 전략1. STP분석 2. 4P 분석3. SWOT 분석Ⅵ. 월마트의 해외 진출Ⅶ. 경쟁사분석 - 이마트1.이마트 소개2.이마트 점포현황3.이마트 발전과정4.이마트 기업연혁 - 신세계5. 이마트 환경분석6. 성공요인7. 내부분석8. 문제

  • 이마트에 대해 레포트
  • 분석1. 외부환경 분석 p. 082. 내부환경 분석 p. 113. 이마트 SWOT 분석 p. 13제 3절 이마트 마케팅 전략1. 마케팅 믹스(4P) p. 152.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p. 17제 4절 이마트 KSF와 성공요인1. KSF(Key success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