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뷰티&스타일 컨설팅 사업계획 및 국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5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 개요>

<회사 소개>

<진출국 소개>

<국내외시장현황>

<마케팅 전략>

< 리스크 매니지먼트 >
< 단계별 발전전략 >
< 재무 전략 >

본문내용
<진출국 소개>
-국명 : 중국(China), 중화인민공화국(People`s Republic of China : PRC)
-위치 : 아시아 동부
-면적 : 약 960만 ㎢ (세계 4위, 한반도의 43배, 남한의 97배)
-기후 : 고원기후(서장청장고원), 온대대륙성기후(신강,내몽고, 흑룡강)
온대계절풍기후(동북3성, 화북지역), 아열대계절풍기후(중부지역, 남부)
열대계절풍기후(운남성 남부지역과 해남성)
-수도 : 베이징(Beijing, 北京)
-인구 : 13억 3,474만 명(2009)
-주요도시 : 베이징(1,755 만 명, 2009), 상하이 (1,921만 명, 2009)
톈진(1,228만 명 2009), 충칭(2,859 만 명, 2009)
-언어 : 중국어(가 통용, 방언 및 소수민족언어 존재)
-민족 : 한족(漢族, 약 전 인구의 92%)과 55개 소수민족(8%) 총 56개 민족으로 구성
-종교 : 불교, 기독교, 천주교, 이슬람교 외 중국 고유의 종교로 와 등이 존재하며 그 밖에 도 여러 민간신앙이 있음
-건국일 : 1949년 10월 1일
-정부형태 : 인민민주주의
-국가원수 : 국가주석 - 후진타오 (2003년 3월~)
국가원수 - 원자바오 (2003년 3월~)
-GDP : 33조 5,353억 위안(2009)
30조 670억 위안(2008)
* 6.8268위안/US$(2010.3.26), *6.8282위안/US$(2009.12.3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라네즈 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 따른 전략
  • 국제화를 실현하여 세계 10위권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중장기적 비전의 실현을 위해 프랑스, 미국, 중국 등에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먼저 90년대 중반 이후 진행되어 온 현지법인 및 거래처 구조조정이 2000년을 기점으로 거의 마무리되면서 2001년부터는 본격적인 글로벌 사업추진을 하였으며 경영성과 측면에서는 현재 5%대인 자사 내 매출비중을 2005년경에까지 약 15%대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마케팅 성과측면에서는 라네즈, 마몽드,

  • [글로벌경영] 피앤지 P&G의 해외진출 사례
  • 마케팅전략분석(4P)3. P&G의 중국 진출사례4. P&G의 러시아 진출사례 5. P&G의 일본 진출사례Ⅳ. P&G의 한국진출사례1. 기업소개(1)한국P&G현황(2)한국P&G연혁2. P&G의 전략 분석(1)경영의 현지화(2)다른 분야로 사업다각화 시도하지 않고 주력상품에 집중.(3)브랜드 매니지먼트 시스템(4)소비자 니즈 파악3. 마케팅 전략 사례4. 유통전략(1)한국 P&G의 SLOG프로그램(2)EDI와 WOM 5. 경쟁사 분석(1)유니레버(2)유한 킴벌리Ⅴ. 사회공헌 및 향후전략1. 국제활동2.

  • [경영학원론] 구조조정을 통해 성공한 기업사례 -`태평양(아모레퍼시픽)`의 사례
  • 사업분야, 천연 감미료, 의약품원료, 화장품원료 등 기술 집약적 제품들을 자체 개발 생산하는 정밀 화학사업 분야로 태평양은 국민 생활의 여러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 최고의 서비스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고객으로부터 최고의 신뢰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서비스-품질-환경의 무한 책임주의”를 선언한 태평양은 고객 중심 경영 체제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전략정보시스템 및 첨단 물류시스템을 구축, 생산 판매의 통합전략 추진, 인재 육성

  • [마케팅]`라네즈` 화장품 마케팅전략과 촉진전략 분석
  • 사업 형태로 가시화 될 예정이다. 먼저 90년대 중반 이후 진행되어 온 현지법인 및 거래처 구조조정이 2000년을 기점으로 거의 마무리되면서 2001년부터는 본격적인 글로벌 사업추진을 준비하고 있다. 경영성과 측면에서는 현재 5%대인 자사 내 매출비중을 2005년경에까지 약 15%대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마케팅 성과측면에서는 라네즈, 마몽드, 롤리타렘피카 브랜드에 대한 국제화 작업을 더욱 강화하여 명실상부한 강한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

  • 우리나라 화장품산업의 현황과 발전방안
  •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우선 화장품종합정보지원센터를 설치해 해외 마케팅 활동 등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종합정보지원센터는 해외 박람회 참가 지원과 해외 마케팅 실무인력 양성 교육 지원한다. 또한 수출국가 국가표준 매뉴얼 작성, 수출상담 및 경영 컨설팅 등과 해외에서의 품목 인허가 획득등을 지원한다. 복지부는 세부사업계획을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수립해 2010년 예산에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이와함께 수출촉진에 필요한 국제우수화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