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성공 사례(프라이스라인.소프트뱅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프라이스라인(Priceline.com)과 역경매
2.프라이스라인의 상거래의 새로운 발상
3.소프트뱅크(인터넷 지주회사 모델의 대표기업)
4.소프트뱅크와 인프라 산업
5.성공 사례를 통한 교훈
- 본문내용
-
프라이스라인은 역경매를 최초로 고안해 특허 등록.
매일 50만개 이상의 비행기 좌석이 비어있다는 사실에서 착상 좀 더 할인 된 가격으로 수요자에게 연결 해 주겠다는 것이 창업의 계기.
인터넷의 힘을 이용한 프라이스라인의 새로운 거래 방식은 새로운 형태의 '일대일' 마케팅 기회를 제공. 가격 위주의 공급이 아닌, 완벽하게 고객의 '수요'에 의해 움직이는 시장을 창출.
사업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환경변화의 영향을 덜 받는 인프라 산업에 투자하는 것이라 판단
첫 사업을 소프트웨어 유통으로 시작(유통 인프라)
급변하는 인터넷 환경에서 정보력이 핵심이라고 판단, 모든 정보가 집결되는 미국의 컴퓨터 잡지발행사인 지프 데이비스와 컴덱스를 인수(정보 인프라)
창출되는 수익을 인터넷에서 인프라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는 회사에 투자 (야후, 시스코, Etrade, 보다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