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여성 의류 쇼핑몰 큐니걸스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큐니걸스란?
2.큐니걸스의 업계현황
3.큐니걸스의 현 마케팅 전략
4.큐니걸스의 미래전략 제시
5.큐니걸스의 성공배경
6.우리들의 생각
본문내용
큐니걸스는 매년 VIP 창출 및 유지를 위해
직접 파티를 주최하고 있다.
참여하는 여성들의 반응이 상당히 뜨겁고
파티의 재미도 상당한 수준이다.

김태균 대표曰
“여성 직원이 눈치보지 않고 육아와 일을 병행할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드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오픈 초기부터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니터 요원을 선발해 자연스러운 홍보활동

쇼핑몰 운영에 고객들의 의견 참조 및 홈페이지 블로그 등을 이용해 고객들과 유대관계를 강화

매년 연말 500여명의 고객을 초대하는 대규모 파티도 개최

김태균 큐니걸스 대표曰
“온라인 쇼핑몰은 고객들과 직접 만날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신뢰를 쌓거나 친분을 쌓기에 쉽지 않은 것이 사실”
“오픈 당시부터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함께 발전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캐포츠 EXR의 국내 및 해외시장 전략 현황
  • 성공의 가능성을 찾은 것에 EXR은 상당한 자신감과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1호점과 동남아 컬렉션 >Ⅲ. 외부 환경분석1. Five Force Model Five Force Model은 기업의 실제 경쟁상황과 이에 대응하는 전략 개발을 위한 분석의 틀로써 광범위하게 활용될 수 있다. 이런 맥락에서 9조는 증대되는 의류업계의 경쟁상황을 올바르게 분석하고 전략의 틀을 수립하기 위하여 Five Force Model을 통한 분석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다. EXR 역시도 현재와

  • [마케팅 전략] LG패션-HAZZYS 기업분석
  • 기업 분석(LG패션-HAZZYS)목 차 Ⅰ. 브랜드 소개1. about Hazzys2. 제품 정보3. 제공 서비스4. 현 브랜드의 마케팅 및 전략Ⅱ. 환경 분석1. 외부 환경2. 내부 환경Ⅲ. SWOT 분석1. SWOT 분석2. SWOT 분석의 전략적 대안Ⅳ.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4P 마케팅 믹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Ⅵ. 비판적 대안 제시1. 온라인 시장을 겨냥한 독립적 쇼핑몰 운영2. 혁신적인 홍보 전략3. 서브 브랜드의 출시4. 감성 마케팅Ⅰ. 브랜드 소개1.

  • ‘보아’, 문화 산업적으로 분석하기
  • 마케팅전략을 알아야 한다. 그 점에 있어서 가수출신 사장님 이수만씨는 충분히 성공했다고 할 수 있겠다. 보아는 한국에서는 한국 가수고 일본에서는 일본가수다. 그 나라에 맞게 이미지매이킹 되어있고 철저히 그 나라화 되어있는 것이다. 한국인 이라는 고전적 자부심을 깨고 이런 기본 원리에 충실한 SM에 의해서 보아는 성공한 것이다. 앞으로 보아는 세계로 진출하려는 많은 가수들의 연구 대상자가 될 것이다. 보아는 앞으로 점점 pop화 될 것이고

  • [사업계획서] 온라인종합패션코디사업
  • 쇼핑몰연계와 인력관리1. 쇼핑몰 연계 방법스타일 라이프는 의류판매 사업이 아니지만 추가이익을 위해서는 쇼핑몰 연계로 옷을 판매해야한다. 고객이 가진 옷과 아이템으로 코디를 해주는 것을 우선으로 하며 그 코디에 스타일을 더해줄 수 있는 옷이나 아이템을 권유한다. 또 한정된 옷으로는 다양한 코디 연출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일주일, 한 달식으로 기간을 두어 연계된 쇼핑몰의 옷을 추천하여 고객과 쇼핑몰을 연계한다.2. 쇼핑몰 선정스타

  • [마케팅전략론] 해지스 마케팅전략
  • REPORT기업 분석(LG패션-HAZZYS)목 차 Ⅰ. 브랜드 소개1. about Hazzys2. 제품 정보3. 제공 서비스4. 현 브랜드의 마케팅 및 전략Ⅱ. 환경 분석1. 외부 환경2. 내부 환경Ⅲ. SWOT 분석1. SWOT 분석2. SWOT 분석의 전략적 대안Ⅳ.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Ⅴ. 4P 마케팅 믹스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Ⅵ. 비판적 대안 제시1. 온라인 시장을 겨냥한 독립적 쇼핑몰 운영2. 혁신적인 홍보 전략3. 서브 브랜드의 출시4. 감성 마케팅Ⅰ. 브랜드 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