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여성 의류 쇼핑몰 큐니걸스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큐니걸스란?
2.큐니걸스의 업계현황
3.큐니걸스의 현 마케팅 전략
4.큐니걸스의 미래전략 제시
5.큐니걸스의 성공배경
6.우리들의 생각
- 본문내용
-
큐니걸스는 매년 VIP 창출 및 유지를 위해
직접 파티를 주최하고 있다.
참여하는 여성들의 반응이 상당히 뜨겁고
파티의 재미도 상당한 수준이다.
김태균 대표曰
“여성 직원이 눈치보지 않고 육아와 일을 병행할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드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오픈 초기부터 고객과의 소통을 중시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니터 요원을 선발해 자연스러운 홍보활동
쇼핑몰 운영에 고객들의 의견 참조 및 홈페이지 블로그 등을 이용해 고객들과 유대관계를 강화
매년 연말 500여명의 고객을 초대하는 대규모 파티도 개최
김태균 큐니걸스 대표曰
“온라인 쇼핑몰은 고객들과 직접 만날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신뢰를 쌓거나 친분을 쌓기에 쉽지 않은 것이 사실”
“오픈 당시부터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함께 발전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ZARA,CHANEL
- 웅진식품과 훼미리마트의 원두커피사업 성공사례
- 서울 월드컵 경기장 관광개발 문제점 분석 및 개선방안
- 기업 간의 특허소송 애플과 삼성 그리고 삼성과 엘지
- 리더십이론(리더십 특성이론, 행동이론, 상황이론, 팀리더십론)
- 닌텐도마케팅전략,닌텐도경영분석,닌텐도미국진출,비디오게임마케팅전략,비디오게임
- 닌텐도의 창의성과 조직혁신
- [경영전략] Nintendo(닌텐도) 경영혁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