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대학가 분식집 창업 및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Vision & Mission
2. Product
3. Organizational structure & Stakeholders diagram
4. Key officers
5. Market
6. Management Plan
7. Financial Plan
8. Advertising & Marketing Plan
본문내용
Kwon Mi Jee, President :
She is leader of 8eight. She take care of many
employees. She has many shares in 8eight.

Kim Bum Jun, CEO :
Former CEO and founder of 8eight Co. CEO has final
decision and responsibility as Chief Executive Officer.

Lee Sung Hoon, Vice President for operations :
He assists president and receives business reports
from each of the departments.

1. Competitive Rivalry :
competition with “아딸” , several snack bar.

2. Supplier Power :
deal with 떡 seller, 고추 가루 etc,
deal with several materials shopper

3. Buyer Power :
conflict about price and negotiate

4. The Threat of New Entry :
competition with ramyeon store, well-being foods

5. The Threat of Substitution :
fast foo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독특한 자기소개서 100여가지 상세예문과 면접대비 가이드
  • 및 특기 장점은 제가 하고자 하는 일에는 한치의 빈틈없이 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에 맞추어 추진해 나가는 것입니다. 호주 어학연수를 위해 1년간 대학 휴학을 결정하고 6개월(2001年 7月~2001年 12月)동안 회사 영업활동을 통해서 어학연수비용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대학교 교수 연구실에 있을 때 교수님에게 들었던 말로써 적극적이고, 책임감 있으며, 목표 성취를 위해서 끈질기며 열성적이란 말을 자주 듣곤 했습니다. 작년 2학기 때 마케팅 원론이란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마케팅에서 풀 마케팅으로의 변화를 살펴본다. 분산 자본주의에서는 대량생산과 소비의 역사에서 기존의 제품과 차별화되고, 개인의 개성적인 공간과 경험을 중시하는 새로운 가치를 중시하는 시대로 변화한 새로운 유통 체계를, 각개약진하고 있는 가각의 산업 영역에서 하나의 브랜드를 도출해 이들을 전체적으로 묶어내는 연합전략, 절대적으로 과소 이용되고있는 커뮤니티와 네트워크의 자체적인 역량 활용이 있다. 협업경제는 다양한 글로벌 인

  • [경영학] CJ 사회공헌활동
  • 전략(People strategy)의 근간으로서 경영의 원칙이면서 인사방침 수립 및 시행의 기준이 되고 있다.② 인재상그림Ⅱ.1-3 CJ그룹홈페이지(4) 전략 분석1) SWOT 분석표Ⅱ.1-1S• Only One 정신을 통한 혁신적 제품• 우수한 제품 질과 생산과정• 강력한 인지도 • 높은 고객 충성도W• 높은 판매가• 홍보 부족 • 유통통로 개발의 상대적 부진 O• 웰빙 트렌드 • 세계 시장에서의 한류 급부상T• 낮은 경쟁자 진입 장벽• 경기 하락에 따른 소비 위축

  • 너도나도 중저가 그 속의 차별화 리포트
  • 전략은 아니지만 더페이스샵 덕분에 우리 사회에 뿌리를 내렸다. 브랜드숍 매장을 로드 숍과 백화점, 대형 할인점, 지하철 상권, 면세점 등 요소요소에 배치해 단기간에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을 늘릴 수 있었다.그리고 더페이스샵은 출범 이듬해인 2004년부터 남성 톱스타인 권상우와 배용준을 모델로 기용해 효과를 톡톡히 봤다. 한류스타로 떠오른 권상우와 배용준을 내세워 한류 마케팅을 전개함으로써 아시아권에서 매장을 확장하고 브랜드를 알리

  • 중소기업 경영론 아딸
  • 시스템․ 스탬프 제공을 통한 멤버십 전략.(3) 대표번호 변경(쉬운 번호)․ 떡볶이 모양에 맞춰 끝 번호 1111로 변경.ex)1688-5889 -> 1688-1111(4)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7. 아딸 창업비용가맹점 매출 부진 시 해당 매장에 식자재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가맹점 사이 최소 400M의 직선거리 제한을 두어 영업지역을 보장한다.8. 참고 자료 아딸 – http://www.addal.co.kr/아딸카페 – http://cafe.naver.com/otspace네이버 뉴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