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베네통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베네통의 신화

2.베네통의 발전과정

3.베네통의 전략

4.베네통의 성과
본문내용
판매 차별화
유아복 계통의 012Benetton
젊은층의 니트웨어 Jean West
남성을 위한 브랜드 Sisley
그밖의 10개의 서로다른 브랜드

메가스토어
고객의 NEEDS를 빠르게 파악
백화점식 베네통만의 공간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통한 기업이미지 부각


구분 물류 Logistics
영역 판매물류, 사내물류 조달물류, 사내물류, 판매물류, 반품물류
목적 비용절감 수익성 창출(매출증대, 이익확대)
기능 수요충족기능 수요창조기능, 수요조정
통합기능
개념 효율개념(비용개념) 성과개념(가치개념), 통합개념

글로벌 물류정보 시스템

베네통은 중앙과 하부공장, 본사와 공장간의 연계를 정보화를 통해서 원활히 하고 있다.

글로벌이라는 이름의 신청시스템을 통해서 전자주문이 이루어지고 있다.

글로벌시스템은 전세계 30여개국에 설치되어 기존 데이터베이스와 함께 소비자동향, 제품스타일, 가격등이 계속적으로 최신 데이터베이스화 되고 있다.

이러한 시스템을 가능하게 하는 것 중의 하나가 EDI 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