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베네통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베네통의 신화
2.베네통의 발전과정
3.베네통의 전략
4.베네통의 성과
- 본문내용
-
판매 차별화
유아복 계통의 012Benetton
젊은층의 니트웨어 Jean West
남성을 위한 브랜드 Sisley
그밖의 10개의 서로다른 브랜드
메가스토어
고객의 NEEDS를 빠르게 파악
백화점식 베네통만의 공간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통한 기업이미지 부각
구분 물류 Logistics
영역 판매물류, 사내물류 조달물류, 사내물류, 판매물류, 반품물류
목적 비용절감 수익성 창출(매출증대, 이익확대)
기능 수요충족기능 수요창조기능, 수요조정
통합기능
개념 효율개념(비용개념) 성과개념(가치개념), 통합개념
글로벌 물류정보 시스템
베네통은 중앙과 하부공장, 본사와 공장간의 연계를 정보화를 통해서 원활히 하고 있다.
글로벌이라는 이름의 신청시스템을 통해서 전자주문이 이루어지고 있다.
글로벌시스템은 전세계 30여개국에 설치되어 기존 데이터베이스와 함께 소비자동향, 제품스타일, 가격등이 계속적으로 최신 데이터베이스화 되고 있다.
이러한 시스템을 가능하게 하는 것 중의 하나가 EDI 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브랜드 빈폴, 패션브랜드 리바이스(Levi`s), 패션브랜드 나이키(Nike), 패션브랜드 샤넬(Chanel), 패션브랜드 루이비통(루이뷔통), 패션브랜드 아디다스(Adidas), 패션브랜드 베네통, 패션브랜드 구찌
- [아웃소싱] 베네통의 아웃소싱
- [루치아노 베네통][베네통][경영]루치아노 베네통의 연혁, 루치아노 베네통의 경영방식, 루치아노 베네통의 성공요인, 루치아노 베네통의 광고, 루치아노 베네통의 물매운동, 루치아노 베네통의 사업전략 분석
- [유럽 프랑스 기업]유럽 프랑스 기업 루이비통(루이뷔통), 유럽 프랑스 기업 샤넬(Chanel), 유럽 이탈리아 기업 베네통, 유럽 이탈리아 기업 구찌, 유럽 독일 기업 아디다스, 유럽 스위스 기업 스와치
- `감각경영`과 쌈지 -경영분석을 통한 감각경영의 효과와 전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