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티스 창의적 기업문화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한 기업
2. 노바티스의 목적·염원
1) 노바티스의 목적
2)노바티스의 염원
3. 노바티스의 창의적 기업문화 및 활동
4. 과제를 하고 난 후
- 본문내용
-
2. 노바티스의 목적·염원
1) 노바티스의 목적
노바티스의 목적은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질병을 치료하는데 있다.
이를 위해 노바티스는 혁신적인 신약 연구개발의 리더(Innovative Leader)로서, 책임있는 기업시민으로서, 성과지향적인 조직 (Performance-driven Organization)으로서 일한다.
노바티스에서는 환자를 위한 최고의 약은 이노베이션이라고 생각한다.
노바티스는 혁신적인 신약 연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혁신적인 신약은 의료분야의 새로운 길을 개척할 뿐만 아니라, 충족되지 못한 의학적 필요에 대한 해답이기 때문이다.
노바티스는 혁신적인 신약 개발을 넘어 질병을 예방하고 의약품에 대한 접근성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노바티스의 염원
노바티스의 비젼과 염원은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고 성공적인 제약사가 되는 것이다. 그리고 한국노바티스의 염원은 국내에서 가장 존경받는 제약사가 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노바티스는 최고의 신약연구개발 회사 (Top innovator),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Trusted Partner), 글로벌 리더 (Global leader)와 최고의 인재를 보유한 회사 (Best-in-class talent and team) 이고자 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