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여성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1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프로젝트 추진배경
*시장 상황
*자사 상황

Ⅱ. 상황분석
*소비자분석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Ⅲ.전략도출

Ⅳ.실행방안
본문내용
“여성의 머리는 항상 마음의 영향을 받고,
남성의 마음은 항상 머리의 영향을 받는다.”
- 유럽 속담

“여자란 아무리 연구를 해도 새로운 존재이다.”
-톨스토이

”여자의 마음을 얻는 일은 유럽을 통합시키는 일보다 더 위대하다”
-나폴레옹


입소문 마케팅의 근원지, 전체 구매 결정권의 80%를 소유.
매우 까다롭지만 만족시킬 경우 120%의 파급효과를 지닌
강력한 구매집단, 여성!


여성은, 한번 사랑하기 시작한 브랜드에선
가장 충성적인 소비자가 된다


현재의 여성마케팅은
제품 제품마다 진행되는 단편적인 마케팅과
이벤트 차원으로 끝나는 단발성 마케팅이 주를 이루고 있었다


여성들의 만족은 얻었을 지라도,
여성들을 감동시키진 못한 것!


자동차를 타고 할 수 있는 모든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책자 Caravel (car + travel의 합성어)제작해 발간하고, 우먼현대에 게시하거나 원하는 고객에 한하여 발송
여행지, 데이트코스, 드라이브 코스, 혼자 울 수 있는 곳, 휴식을 취하러 가는 곳, 노을이 이쁜 곳 등등
책자에 소개된 장소에 가서 인증샷과 후기를 올리면 우수 고객 선정하여 상품 증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모닝의 마케팅 전략 및 향후 전략
  • 여성까지 공략이 가능토록 검정에서 노랑까지 9가지의 색상을 출시하여 모닝의 잠재적 구매자들을 유혹함. 5. 마케팅 전략2) 가격전략 모닝은 모델과 선택옵션에 따라 6,000,000원부터 10,000,000원까지 폭넓은 가격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경제 사정과, 선택옵션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3) 유통전략 모닝 또한 국내 자동차업계의 일반적인 방식과 같이 대리점을 통해 판매. 다만 상기된 주제선정원인 부분

  • [졸업][마케팅과브랜드]현대자동차가 여성 자동차 시장 선점 주요 전략 방안
  • 목 차 0. 도 입1. 시장분석2. 자동차 제조사 여성마케팅 전략분석3. 여성고객 분석4. 표적고객 결정5. 브랜드 아이덴티티 도출6. 서비스 브랜드 실행전략7.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8. 결 론0. 도 입2002년말 현재, 현대자동차는 자동차 내수 시장의 50%에 육박하는 점유율을 보이며, 한국의 자동차 선도기업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그러나, 국내 자동차 시장의 성숙, 제조사들과의 경쟁 심화, 수입 자동차 업체들의 약진 등으로 현대자동차가 내수

  • [마케팅] 현대자동차 여성시장 마케팅 전략 방안
  • Protect Your Beauty- Hyundai Feline여성시장 마케팅 전략 방안목 차 Intro - 브랜드 슬로건의 변화SWOT마케팅목표설정STP4P현대자동차 브랜드 슬로건 변화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 모던 프리미엄Drive your way- 일반적인 대중차↓브랜드 슬로건까지 변화해 가면서 모던 프리미엄의 대열에 합류하겠다고 나선 이 시점 우리는 현대의 최근 전략들을 돌아보았다. 이 관계자는 “새 슬로건은 높아진 품질에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움을 의미하는 ‘모던 프리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여성고객 타겟팅 Customization Service 전략
  • 마케팅과 고객행사 실행 중- But, 여성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으로 큰 효과 보지 못하고 있음• 여성을 타겟으로 디자인을 고려한 i30 등 출시- 중성적이고 단조로운 색상으로 구매욕구 X- 개성을 중요시하는 여성들의 다양한 취향 고려 X여성공략 마케팅에 있어서 아직 미흡한 현대자동차발전가능성 현대차의 여성마케팅ProductPromotionService상황분석마케팅전략기대효과‘폴로 미 홈‘ 밤길을 두려워하는 여성을 위해 시동을 끈후에도

  • [마케팅] 현대자동차 여성시장 마케팅 전략 방안
  • ‘Protect Your Beauty’ 현대 자동차 마케팅 전략 발표 보고서 1. 상황분석 - SWOT분석1) Strength(강점)- 우수한 품질현대차는 2010년 7월 독일 아우토빌트의 사용 3~7년 경과차량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2010년 품질조사(Quality Report)에서 전체 20개 자동차 메이커 중 1위를 기록하며 벤츠, BMW, 도요타, 아우디, 폭스바겐을 누르고 자동차 본고장인 독일에서 품질 우수성을 극찬 받았다.아우토빌트는 독일 유력 자동차 전문지로 매주 70만 부를 발행하고 있으며, 유럽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