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닌텐도 Nintendo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1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Nintendo 기업 소개
2. Nintendo의 성공전략
1) 소비자 요인
2) 가격 요인
3) 마케팅 요인
4) 조용한 리더십
3. 결론 (현재의 과제와 해결방안)
1) 경쟁사들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수립
2) 불법 다운로드 성행
3) 신규 고객층의 이탈
- 본문내용
-
1) 경쟁사들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수립
소니나 마이크로소프트는 닌텐도의 저가 공급 전략에 맞서,
자신들도 저가형 psp, ps3, xbox를 새롭게 출시
2) 불법 다운로드 성행
게임팩이 최저 2만원에서 비싸면 4만 8천원
게임기가 15만인 것에 비하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격
3) 신규 고객층의 이탈
다른 휴대용 디지털기기 업체들에 비해, 닌텐도의 서비스 센터 수는 현실적으로 매우 부족
기존의 PSP가 높은 퀄리티의 게임과 멀티미디어기능, 네트워크 기능 등을 이용하여 매니아 층 및 젊은 세대를 target으로 한 것과 달리, 닌텐도는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새롭고 독특한 콘텐츠 개발하여 모든 사람들을 target으로 함
자료평가
- good~~~~~~~~~~~~~~~~~~~~~~~~~~~
- mom***
(2013.06.19 14:36: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