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CATHAY PACIFIC 케세이 퍼시픽 온라인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athay Pacific소개
2.온라인 마케팅
3.SBC도입
4.IT문제발생
5.IT문제해결
6.나의의견
본문내용
설립 -1946년 9월 24일, 미국인 로이 화렐과 호주인 시드니 칸초우가 캐세이퍼시픽 항공회사를 홍콩에 설립
태동
(미래를 위한 투자) 마닐라, 방콕, 싱가포르와 상하이 구간 운항시작 후,
1948년에는 이미 홍콩의 대기업으로 입지를 굳힘.
 보유 항공기 편수를 증대, 일등석 도입
개척
(제트시대) -1962~1967년 매년 평균20%의 성장 이룩.
-일본의 오사카, 후쿠오까, 나고야 운항 시작.



핵심 애플리케이션

울트라메인(Ultramain)

- 통합 물류와 엔지니어링 유지 시스템이다.
- 항공기의 정비와 유지 기록을 위한 것으로 전세계 공항 40여 곳과 본사의 800여 클라이언트 PC에서 사용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싱가포르항공 경영전략
  • 걸맞는 홈페이지 필요홍보대행사 이용정보의 한계성과 내부 커뮤니케이션 문제감사합니다.** 참고자료 및 출처 **싱가포르 항공싱가포르 항공 홍보대행사항공정보포털시스템싸이월드 항공승무원클럽매일경제http://www.youtube.com/watch?v=P5sGKR6NJBwhttp://www.youtube.com/watch?v=PYgHfgrekcUhttp://www.youtube.com/watch?v=ykSBMqffuQ8http://club.cyworld.com/club/main/clubmain.asp?clubid=52680164연합뉴스위키피디아AFP통신대한항공케세이 퍼시픽항공경영학, 허희영 명경사

  • [성공전략사례분석] 대한항공 상용고객우대제도 운영 및 효과적 활용 방안 연구 -마일리지제도
  • 항공사들의 경영성과를 바탕으로 선정하는 세계 최우수 성과 항공사 순위(World’ s Top Performing Airline Ranking)에서 대한항공은, 싱가폴항공, 케세이퍼시픽항공, 사우스웨스트항공, 타이항공에 이어 일본 ANA항공과 함께 공동 5위에 오른바 있다. 이는 ‘Aviation Week’지가 매년 항공사들의 재정 상태, 경영 실적, 투자 성과 등을 분석하여 평가 발표하는 것으로, 항공사의 종합적인 경영 성과를 반영하는 공신력 있는 척도로 인정받고 있다.실제로 지난 2분기,

  • [경영전략] 대한항공 전략경영
  • 항공사별 안전도 순위가장 안전한 항공사가장 불안한 항공사1위콴타스 에어 (호주)1위터키항공 (터키)2위핀에어 (핀란드)2위중화항공 (대만)3위케세이 퍼시픽 (홍콩)3위에어 인디아 (인도)4위엘 알 (이스라엘)4위걸프 에어 (오만)5위전 일본항공 (일본)5위가루다 항공 (인도네시아)6위오스트리안 에어웨이스 (호주)6위사우디 항공 (사우디아라비아)7위버진 애틀랜틱 (영국)7위남방항공 (중국)8위에미레이트항공 (아랍)8위대한항공 (한

  • [경영전략]항공사들의 전략적 제휴
  • 마케팅기능여행사의 지원업무기능 고객관리, 손익계산, 청구서 발행 등 여행대리점의 각종 업무를 예약관리용 단말기를 통해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4. 관광정보와 생활정보의 제공관광지의 기상관련정보, 여행지의 외환시세, 전화, 세관관련정보 등 제반 관광정보와 생활정보까지 이용자에게 제공이런 기능은 단순한 예약기능의 차원을 뛰어넘어 다양한 정보 제공을 함으로써 고객 확보에기여Ⅲ. CRS산업의 발전과정1. 항공사 내부시스

  • 대한항공 상용고객우대제도
  • 항공사들인 싱가포르 항공, 말레이시아 항공, 케세이 퍼시픽 항공은 상용고객우대제도만을 전담하여 관리하는 별개의 회사들을 설립하여 Passage라는 이름으로 공동 운영하고 있다.(3) 마일리지 제휴 가. 전략적 제휴항공사의 전략적 제휴란?항공사의 운송 능력을 효율적으로 증대 시키고, 운항 지역을 확대시킴으로써 제휴 항공사들의 이익 창출을 도모하기 위한 항공사간 공동 자원 활용전략적 제휴 유형노선제휴자본제휴마케팅제휴->마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