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타벅스의 IMC 분석 및 발전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선정배경
2. 기업 연혁
3.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브랜드 컨셉
4. 커피전문점 경쟁사 및 매출현황
5. 현재 스타벅스 IMC 활동
6. 문제제기 및 의견제시
7.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우리는 결코 브랜드를 구축할 의도는 없었다. 특이한 것이라고 말했다.
뒤돌아 보건데 스타벅스는 어떤 경영학 서적에도 있지 않은 방법으로
브랜드를 만들었다는것을 깨달았다”
"우리는 단순히 커피라는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를 파는 것이고, 고객에게 진심으로 다가가는 것이다
=> 인위적이 아닌, 자연스러운 프로모션
“커피를 팔지말고 커피문화를 체험시키라”
=> 편안한 ‘제 3의 장소’ 제공으로 ‘커피문화’ 창출
1인 칸막이 설치
(2) 만남의 통로 제공
(3) 신청곡 서비스
(4) 직접 커피 만들어 먹기
(5) 무료로 팀플 장소 제공
(6) 외국인과 어학교류 할 수 있는 기회 제공
(7) 지점별 좌석현황 , 혼잡도 체크 시스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