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5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입소문 마케팅의 중요성
2. 입소문 마케팅 성공사례
3. 입소문 마케팅의 성공요인
4. 향후 발전방안
- 본문내용
-
▶자연스럽게 전염시켜라
“아일랜드와 캐나다 사이에 있는 도시 중 가장 큰 도시는?”
“존 웨인이 남가주대에서 했던 스포츠는?”
“엘비스 프레슬리의 세례명은?”
“알 카포네의 별명은?”
“영화 <대부> 각본에서 고의로 뺀 단어는?”
“땅콩버터를 발명한 사람은?”
“1925년 《타임》의 올해의 인물로 선정된 여성은?”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할 때까지 1차 세계대전을 뭐라고 불렀나?”
“스카치위스키에 붙어 있는 J&B는 무엇의 약자일까?”
▶흥미 유발, 이야깃거리 제공
▶고객들을 계속해서 참여시켜라
고객들이 제품을 산 후에 그것에 대해 더 이상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들로부터 많은 입소문을 기대할 수 없다. 고객들을 참여시키고 그들에게 흥미를 제공하면, 그들은 이야기할 것이다. 참여는 행동을 촉발시키고, 행동은 다시 입소문을 만들어낸다. 사람들은 스스로 참여하기를 좋아한다.
사람들이 그들의 이름이나 사진을 올리도록 만들고 사람들로 하여금 제품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마음이 나도록 만든다. 광고나 제품, 또는 뭔가 색다른 것을 만드는 데 사람들이 참여하도록 만든다.
▶광고를 마케팅 용어로 바꿔라
“베이거스에서 생기는 일은 베이거스에 머문다” 같은 캐치프레이즈를 생각해 내야 한다. 쉬운 말을 이용해 광고자체가 입소문을 낼 수 있도록 만든다.
▶동기를 부여하라
리글리 엑스트라프로페셔널 껌의 감각겨루기 대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