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광고소구점-상품속성, 성적소구, 실증사진, 자아표현, 유머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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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상품속성(1)
상품속성(2)
상품속성(3)
상품속성(4)

성적소구(1)
성적소구(2)
성적소구(3)
성적소구(4)

실증사진(1)
실증사진(2)
실증사진(3)
실증사진(4)
실증사진(5)

자아표현(1)
자아표현(2)
자아표현(3)
자아표현(4)
자아표현(5)
자아표현(6)


유 머(1)
유 머(2)
유 머(3)
유 머(4)
본문내용
PRADA / 가방 :
단순하게 상품사진과 브랜드만을 보여줌으로써 고급스러움을 강조


구찌 / 시계광고 :
<좌측>
피부의 질감과 색감을 극대화시켜 시각이미지로 제품의 매력을 극대화시킴
<우측>
제품의 실제사진을 조명을 통한 명암으로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줌



발렌타인 / 위스키 :
“존경받는 사람 곁에는 존경받는 위스키가 있습니다” 라는 문구로 소비자에게 어필함

한국모피제품공업협동조합 / 모피선전 :
“여자를 당당하게,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옷-모피” “똑똑하게 살자 여자여” 라는 문구로 여성의 자아본능을 이끌어냄

참고문헌
참고서적 및 인터넷Site
http://www.adchannel.co.kr/
http://www.kobac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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