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광고소구점-상품속성, 성적소구, 실증사진, 자아표현, 유머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품속성(1)
상품속성(2)
상품속성(3)
상품속성(4)
성적소구(1)
성적소구(2)
성적소구(3)
성적소구(4)
실증사진(1)
실증사진(2)
실증사진(3)
실증사진(4)
실증사진(5)
자아표현(1)
자아표현(2)
자아표현(3)
자아표현(4)
자아표현(5)
자아표현(6)
유 머(1)
유 머(2)
유 머(3)
유 머(4)
- 본문내용
-
PRADA / 가방 :
단순하게 상품사진과 브랜드만을 보여줌으로써 고급스러움을 강조
구찌 / 시계광고 :
<좌측>
피부의 질감과 색감을 극대화시켜 시각이미지로 제품의 매력을 극대화시킴
<우측>
제품의 실제사진을 조명을 통한 명암으로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줌
발렌타인 / 위스키 :
“존경받는 사람 곁에는 존경받는 위스키가 있습니다” 라는 문구로 소비자에게 어필함
한국모피제품공업협동조합 / 모피선전 :
“여자를 당당하게,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옷-모피” “똑똑하게 살자 여자여” 라는 문구로 여성의 자아본능을 이끌어냄
- 참고문헌
-
참고서적 및 인터넷Site
http://www.adchannel.co.kr/
http://www.kobaco.co.kr/
Noblesse10월호
Luxury 10월호
VotreMajeste 10월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