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고객기반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hapter Seven
2.Customer-Driven Marketing Strategy
3.Creating Value for Target Customers
본문내용
Market segmentation is the process that companies use to divide large, heterogeneous markets into small markets that can be reached more efficiently and effectively with products and services that match their unique needs

Geographic segmentation divides the market into different geographical units such as nations, regions, states, counties, or cities

PRIZM NE classifies every American household into 66 unique segments organized into 14 different social groups
These groups segment people and locations into marketable groups of like-minded consumers that exhibit unique characteristics and buying behavior based on a host of demographic factors


Micromarketing is the practice of tailoring products and marketing programs to suit the tastes of specific individuals and locations
Local marketing
Individual market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LG전자 중국시장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 전략나. 지역시장세분화전략다. 지역별 다공장체제 구축의 필요성라. 지역사업본부와 지주회사의 설립을 통한 통합 관리체제 구축3. 중국지역의 통합 마케팅전략 수립과 실행 31가. 중국시장환경나. 중국내 경쟁사 동향다. 중국소비자들의 구매패턴라. 5대 마케팅과제 도출마. 5대 마케팅 과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Ⅳ. 합자법인설립, 공장건설 및 성장기반구축 - 중국 천진법인 431.협상과정과 계약체결

  • 웅진 코웨이를 통해 본 감성마케팅
  • 마케팅을 도입한 후 평균 1일 매상이 40%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우리가 음악의 멜로디나 리듬에 따라 기분이 달라지고 마음이 움직이는 특성을 보인다는 점이 바탕이 되는 마케팅도 역시 이용 하고 있다. 패스트 푸드점에서는 빠른 템포의 음악이 많이 사용되는데 빠른 템포의 음악은 음식을 빨리 씹게 만들어 짧은 시간 내에 식사를 마칠 수 있게 한다는 것도 이러한 맥락이라고 볼 수 있다.(3)감성마케팅의 성공전략A. 고객을 단순히 기업의 상품

  • [소비자행동] 현대자동차 마케팅
  • 전략으로 효율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다. 표에 제시된 것처럼, 현대자동차는 타 경쟁사의 보증기간보다 무려 두 배 가량의 보증기간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그것을 넘어서 최상의 품질과 믿음, 그리고 신뢰를 보장하고 있다. 이 전략은 현대자동차가 미국에서 성장할 수 있었던 핵심 요인 중 하나이며, 이에 이어 Hollywood 영화나 드라마에서 PPL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영화 INCEPTION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자동차 추격scene에서 Genesis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에 의한 시장 왜곡 또한 있는 것도 사실이다. 자신만의 인사이트들로 이러한 수치들을 잘 해석하고, 변화하는 모바일 환경에 대처할 수 있는 전략과 지혜가 필요한 시점이다.6. 소프트웨어를 통한 실생활의 영향력➜ ➜ ➜ ➜ ➜ Ⅲ. 결론카페와 블로그 같은 커뮤니티 서비스는 여러 사람이 한 번에 글이나 영상물을 게시하고 그에 대한 의견과 정보를 공유하는 서비스로 집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한다. 또한 실시간으로 메시지와 파일을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전략806.1 다양한 시장 참여자의 역할과 기능을 통합할 수 있는 총체적인 관점(HolisticView)의 요구806.2 모바일 가치(mobile value)를 극대화하는 어플리케이션836.3 기업고객에 초점866.4 고객의 니즈와 요구를 파악876.5 고객과의 관계 근본적 변화886.6 기술보다 마케팅896.7 시장 성숙단계에 따라 단계적 접근906.8 유무선 통합에 따른 역량강화의 필요916.9 상상력의 필요927. 결 론93참고문헌94표 목 차 유선 인터넷과 무선 인터넷의 비교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