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리더] 운암명가의 IS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업환경분석
2. AS-IS 분석
3. TO-BE Model
4. 통합이행계획
- 본문내용
-
1999년 경기도 오산시 원동 설립(송탄부대찌개, 20평 규모)
배달 및 광고물 홍보, 꾸준한 맛 연구
고객의 소리함 운영 (단골유치노력)
2000년 일일 매출 350만원 달성.
2001년 상호명을 운암명가로 교체, 고유브랜드화
2002년 일일 매출 500만원 달성 및 체인점 문의
2003년 경기도 산본 체인점 1호 오픈(30평)
2004년 경기도 수원 인계동 2호 오픈(40평)
2005년 경기도 군포 3호 오픈 (37평)
2006년 경기도 영통 4호 오픈(40평)
2007년 본점 매장확장 및 김치재고창고 설립(주방,창고 제외 60평)
2008년 “그곳에 가면”과 케이블 채널 맛 집 방송.
2010년 꾸준한 고객유치 및 지속적인 매출상승.
초기 4년여 시행 후
매출이 정상 궤도에 오르면 포장 판매로 변경
4年이라는 기간이 지역별, 매장 별 차이를 반영하지 못함
4년이 지나도 배달판매 없이는 이익을 내지 못할 수 있고,
4년이 되기 전에 배달판매의 필요성이 없어질 수 있음.
“일정 기간 동안 만 해야 할 업무”를 위해 지출할 비용이 낭비에 가깝다.
예) 차량운반구, 인건비 등
고객관리 프로세스는 그 역할을 확대하여
하나의 지원기능으로 편성
교육관리 기능을 새로 만들어
교육과 관련된 프로세스들을 하나로 통합
주문부터 결제까지 통합/지원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재고관리와 연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