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정관장 `비타홍삼` 칠레 드링크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칠 레
2.정관장
3.진출 전략
- 본문내용
-
적극적인 시장 개방과 시장경제 질서 존중
고른 국가 성장을 위한 인프라 구축
270억 달러를 경제안정화 기금으로 보유
Chile Emprede Contigo 캠페인사업
여러 가지 정부 정책 지원
구분 국가연합
설립목적 유럽연합과 북미자유무역협정 등 거대 경제권에 대한
남미의 영향력 강화
주요활동 회원국 상호 관세인하와 공동 경제정책 추진,
역내 정치·경제 통합
-> 남미 공동 시장
회원국 아르헨티나·브라질·파라과이·우루과이·베네수엘라
준 회원국 칠레 · 볼리비아
규모 회원국 12개국
브라질·아르헨티나·파라과이·우루과이·칠레 · 베네수엘라·
콜롬비아·에콰도르·페루·볼리비아·수리남·기아나
중국시장: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5위안에 진입
미주지역: 20여개의 정관장 전시판매장 운영
유럽지역: 영국의 헤롯 백화점 입점을 비롯해 다양한 유통라인
세계초일류 종합건강기업
사업 다각화와 해외시장에서의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2010년 매출 1조원을 달성한다
3대 유명 백화점, 슈퍼마켓(Falabella, Paris, Ripley)체인
이들 백화점이 단독 브랜드숍, 영화관, 식당가, 슈퍼마켓과 함께 대형 쇼핑 콤플렉스를 이루어 성업 중
-> 칠레의 유통시장은 3개 대형 유통망을 중심으로 이루어짐
특히 전자 제품의 경우
우리나라 용산전자상가 등 별도의 전자 전문상가가 없어 백화점과 이들 계열의 대형 마트 체인을 통한 유통이 절대적
따라서 일반 소비재 품목의 경우 성공적인 시장 진출을 위해서는
이들 대형 업체와 직접 컨택하거나, 대형업체 납품 바이어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