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정관장 `비타홍삼` 칠레 드링크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8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칠 레
2.정관장
3.진출 전략
본문내용
적극적인 시장 개방과 시장경제 질서 존중

고른 국가 성장을 위한 인프라 구축

270억 달러를 경제안정화 기금으로 보유

Chile Emprede Contigo 캠페인사업

여러 가지 정부 정책 지원


구분 국가연합
설립목적 유럽연합과 북미자유무역협정 등 거대 경제권에 대한
남미의 영향력 강화
주요활동 회원국 상호 관세인하와 공동 경제정책 추진,
역내 정치·경제 통합
-> 남미 공동 시장
회원국 아르헨티나·브라질·파라과이·우루과이·베네수엘라
준 회원국 칠레 · 볼리비아
규모 회원국 12개국
브라질·아르헨티나·파라과이·우루과이·칠레 · 베네수엘라·
콜롬비아·에콰도르·페루·볼리비아·수리남·기아나


중국시장: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5위안에 진입
미주지역: 20여개의 정관장 전시판매장 운영
유럽지역: 영국의 헤롯 백화점 입점을 비롯해 다양한 유통라인


세계초일류 종합건강기업
사업 다각화와 해외시장에서의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2010년 매출 1조원을 달성한다


3대 유명 백화점, 슈퍼마켓(Falabella, Paris, Ripley)체인
이들 백화점이 단독 브랜드숍, 영화관, 식당가, 슈퍼마켓과 함께 대형 쇼핑 콤플렉스를 이루어 성업 중

-> 칠레의 유통시장은 3개 대형 유통망을 중심으로 이루어짐


특히 전자 제품의 경우
우리나라 용산전자상가 등 별도의 전자 전문상가가 없어 백화점과 이들 계열의 대형 마트 체인을 통한 유통이 절대적

따라서 일반 소비재 품목의 경우 성공적인 시장 진출을 위해서는
이들 대형 업체와 직접 컨택하거나, 대형업체 납품 바이어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비용우위 전략 및 차별화전략
  • 전략의 소개와 광동제약의 비타500의 차별화 전략을 소개하고 앞으로 위의 기업들의 전략이 갖는 의의를 설명하고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하여 소개하겠다. 위의 목차에 대하여 간단히 서술하자면 먼저 이마트의 비용우위 전략의 사례에서는 이마트의 소개에서는 이마트가 탄생하게 된 배경과 그 발전상황, 그리고 현재 이마트의 매출현황과 전국적으로 퍼져있는 매장과 해외시장의 진출에 대하여 언급할 것이다. 그리고 왜 이마트가 급성장 하게 되었

  • [마케팅사례] 국제마케팅, 투자유치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 컬러마케팅 고찰과 CGV, 신라호텔, 삼양라면, 싸이월드, 미샤, 아웃백, 참이슬, 비타500, 컨디션, 쌈지의 마케팅전략 분석(마케팅사례)
  • 국제화란 2개국 이상의 주권 영토에서 전개되는 경영활동인데 본국과는 전혀 상이한 경영환경 여건 하에서 경영활동이 전개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따라서 국제마케팅은 여러 나라를 대상으로 기업이 행하는 마케팅 활동이라고 정의할 수 있으며 국제마케팅 전략으로 업체가 해외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선택하는 진입방식 및 국제 시장에 맞는 4P믹스 전략을 포함하였다.Ⅲ. 국제 마케팅환경의 평가1. 경제환경(1) 중요 평가요소 : 인구, 산업

  • [인삼 마케팅] 시장 확대 및 창출을 위한 인삼 마케팅 Blue Ocean 전략
  • 주 제 : 시장 확대 및 창출을 위한 인삼 마케팅 Blue Ocean 전략서 론1) 목 표: 내수수요에만 집중되어있는 인삼제품의 해외진출과 시장개발전략으로 인한 저 연령층 소비자 확보우리나라의 인삼이 뛰어난 효능과 그 효과의 우수성으로 세계에 알려지고 있다. 하지만 인삼이란 것이 주로 약제나 고가의 건강식품 보조제로의 인식이 아직도 남아있다. 고 연령층과 국내 시장에 머물고 있는 인삼 관련제품 산업에 한발 더 나아가 해외시장의 개척과 저 연

  • KT&G 기업 분석 레포트
  • 경영실적 4-2 재무 제품 분석 4-3 손익 계산서 4-4 신용평가 등급4-5 주주현황 4-6 이사회 구성 및 역할 4-7 연구개발 5.KT&G 시장분석5-1 산업분석5-2 경쟁사 5-3 문화마케팅 5-4 SWOT 분석 5-5 4P분석 5-6 STP 전략5-7 광고 마케팅 5-8 마케팅 전략에 관한 제안 6. 결론 및 시사점 7. Reference KT&G 기업소개 Ⅰ. KT&G 기업소개 Korea Tomorrow and Global의 약자로 대한민국의 담배 제품 제조 회사이다. 과거 담배와 홍삼 전매를 책임지던 국가기관, 공기업이었으며, 전매

  • [마케팅전략] `박카스`와 `비타500` 마케팅믹스비교분석 -촉진관리를 중심으로-
  • 드링크제 시장이 더욱 활성화 되면서, 박카스의 경쟁사들에게서 여러 제품들이 출시되기 시작하였으며, 아직은 미미한 수준이지만 박카스와의 차별화에 성공한 이들 제품은 드링크제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우리는 이번 과제에서, 자양강장제의 선발주자인 동아제약의 박카스와 여러 후발주자의 하나인, 그중에서도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광동제약의 비타500의 마케팅믹스 전략을 비교 분석하려고 한다.특히, 박카스가 40여년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