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나이키의 기능성 운동화 시장 진입을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 개요
2.시장 진입 결정
3.제품 속성 결정
4.마케팅 제안
- 본문내용
-
가설1.
나이키가 기존의 경쟁 브랜드 보다
기능성 운동화에 더 부합된다고 생각 할 것이다.
○빈도분석
나이키 평균: 40.16%
∴ 타 경쟁사에 비해
나이키가 기능성 운동화
이미지랑 가장 잘 부합된다.
기존 나이키 이미지와 기능성 운동화가 부합된다고
생각하는 소비자가 가장 많음 -> 시장 진입!
① 평균분석
운동화 구매시 남성이 여성보다 0.73 기능성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
② T검정
H0: 남성 기능성 = 여성 기능성
H1: 남성 기능성 > 여성 기능성
유의수준(0.05)>유의확률(0.000)
H0기각!
∴ 남성이 여성보다 기능성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
기능성 운동화를 알고 있는 사람은
기능성 운동화의 필요성을 보이므로
적정 수요 발생 예상 -> 시장 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