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전략] 삼성의 `두근두근 Tomorrow 캠페인`을 통한 온라인 PR 및 뉴 트렌드 활동 연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배경 & 동기
2.공중 별 분류
3.평가 & 가능성
- 본문내용
-
국내 외 모든 기업 그린 경영 주목
2008년 정부 저탄소 패러다임 제시
정부주도 하에 녹색 경영을
본격적으로 추진
두근두근 Tomorrow 캠페인
역시 지구환경 및 녹색 경영에
맞춘 기업 PR 활동의 하나
1. 글로벌 선도 기업
으로서, 기업 PR이 체계적인 계획 하에 이루어질 것
2. ‘두근두근 Tomorrow’캠페인을 통해 환경에 관한 ‘그린테크’ 캠페인을 진행 중
친환경 기술(Green + Technology)을 쉽게 소개
친환경 기술이 삶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에 대한 일반인의 관심 고취
광고와 SNS(Social Network Service)
미디어 간에 크로스오버 캠페인을 진행
온라인 및 뉴 트렌드 중심의 PR 활동을 연구하는데 분석할 점이 多
조화가설
광고모델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제품 및 캠페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특성이 상응해야 효과를 거둘 수 있음
BUT
Tomorrow 캠페인과 아이돌 모델의
특성이 서로 일치하는 데는 의문
소비자의 인지와 공감이 더 쉬워
공식 홈페이지보다
효과적인 전달 방식
위기.쟁점 관리의 새로운 수단
고객과의 집적적인 접촉 수단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 가능
확산효과가 큰 매체이므로,
자사에 유리한 트렌드 확산에 용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