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전략] 삼성의 `두근두근 Tomorrow 캠페인`을 통한 온라인 PR 및 뉴 트렌드 활동 연구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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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배경 & 동기

2.공중 별 분류


3.평가 & 가능성



본문내용
국내 외 모든 기업 그린 경영 주목

2008년 정부 저탄소 패러다임 제시

 정부주도 하에 녹색 경영을
본격적으로 추진

두근두근 Tomorrow 캠페인

역시 지구환경 및 녹색 경영에
맞춘 기업 PR 활동의 하나



1. 글로벌 선도 기업
으로서, 기업 PR이 체계적인 계획 하에 이루어질 것


2. ‘두근두근 Tomorrow’캠페인을 통해 환경에 관한 ‘그린테크’ 캠페인을 진행 중


친환경 기술(Green + Technology)을 쉽게 소개

 친환경 기술이 삶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에 대한 일반인의 관심 고취



광고와 SNS(Social Network Service)
미디어 간에 크로스오버 캠페인을 진행
 온라인 및 뉴 트렌드 중심의 PR 활동을 연구하는데 분석할 점이 多


조화가설

광고모델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제품 및 캠페인이
전달하고자 하는 특성이 상응해야 효과를 거둘 수 있음

BUT

Tomorrow 캠페인과 아이돌 모델의
특성이 서로 일치하는 데는 의문

소비자의 인지와 공감이 더 쉬워
공식 홈페이지보다
효과적인 전달 방식

위기.쟁점 관리의 새로운 수단

고객과의 집적적인 접촉 수단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 가능

확산효과가 큰 매체이므로,
자사에 유리한 트렌드 확산에 용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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