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CJ그룹 창조적 모델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J를 기업모델로 선정한 목적
CEO마인드
1. 기업 문화(기업 환경)
2. 제품 구상 시 방법론
3.창의적 제품과 마케팅(햇반)
- 본문내용
-
환경적 측면과
시장 및 소비자 측면의
두 가지 시장기회의 요인이 존재
소비자는 인스턴트 식품을 먹지만, 한 끼 식사로써의 만족감은 낮다
신제품 수용도가 높은 젊은층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편의점을 중심경로로 선정.
진열과 분산진열을 시도하여 시험구매.
확대신상품의 이미지 훼손을 방지하기 위해 유통 업체의 무리한 가격 할인을 철저하게 통제
광고를 통한 홍보 이외에도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경험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적으로 체험하게 하는 무료 시식회를 대대적으로 실시.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전국의 유명한 산이나 바다, 강, 터미널, 공항을 주요 기점으로 정하고 무료시식을 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