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진로 브랜드 이미지 개선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 brief history about Jinro
2.Mission & Vision
3.Products of Jinro
4.Current Brand Image -Crises of Jinro
5.How they can improve their brand image
본문내용
A rumor is that “JINRO is such a Japanese firm.”
JINRO is suffering from a rumor that JINRO is based on Japanese capital. When JINRO released ‘ChamIiSeul-J’, the name reminds some people that the ‘J’ comes from Japa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내외 유명 브랜드 이미지 향상 마케팅 전략 분석(빈폴, 쌈지, 소나타, 하이트, 애니콜, 진로, 종가집)
  • 브랜드와 동일조건의 매장 입지를 확보했다. 구체적 유통전략으로 대리점 확대 전략인 경쟁브랜드 포위 전략을 써서 경쟁사가 직영 유통만을 고수하는 데 반하여 대리점 유통을 확대함으로써 거점별로 경쟁사 매장을 포위했다. 6대도시 및 경쟁사의 핵심 상권까지 집중 공략해 매출외형 확대를 통한 Cost 절감, 이익구조를 개선했다. 마지막으로 고품위의 SI 및 VMD 개발로 최고급 인테리어 자재를 사용해 고품위의 매장 이미지를 연출하고 내부 인테리어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비즈니스 대행사업도 이루어지고있다. 국내 인터넷 광고전문 업체는 파워넷이 있는데 국내 기업들의 제품광고를 영문으로 대행해주고 구매 주문까지 확인해 준다. 광고비는 화면당 2만 5천원, 초기가입비는 5만원이다. 3개의 화면으로 구성된 광고일 경우 매달 7만 5천원만 내면 자료 경신과 한 달간 광고접속 건수도 구입 해 준다.3.사업전략 및 전망인터넷 광고대행업을 하려면 규모에 따라 틀리지만 최소 투자비용으로 사무실 임대료를 포함하여 5~6

  • [경영분석] 현대자동차마케팅과 기업분석
  • 브랜드는 단 하나도 1백위권에 들지 못했다.위의 기사를 보면서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가치를 그리고 대표적인 브랜드인 EF SONATA의 가치를 알 수 있다. 국내 자동차의 개편된 구조또한 자동차의 브랜드의 가치를 통해 알 수 있었다. 현대자동차는 소나타와 그랜져의 지속된 브랜드이미지 개발을 통해 국내 수요의 선점을 할 수 있었고 이에 따라 다른 차종(티뷰론, 아반테 등)의 동반 가치상승의 효과를 가져오게 되었다.▣ 브랜드 전략브랜드 네임의 중

  • [마케팅원론] 국내외 한국고유브랜드 조사
  • 브랜드와 동일조건의 매장 입지를 확보했다. 구체적 유통전략으로 대리점 확대 전략인 경쟁브랜드 포위 전략을 써서 경쟁사가 직영 유통만을 고수하는 데 반하여 대리점 유통을 확대함으로써 거점별로 경쟁사 매장을 포위했다. 6대도시 및 경쟁사의 핵심 상권까지 집중 공략해 매출외형 확대를 통한 Cost 절감, 이익구조를 개선했다. 마지막으로 고품위의 SI 및 VMD 개발로 최고급 인테리어 자재를 사용해 고품위의 매장 이미지를 연출하고 내부 인테리어

  • [우수자료] 한국 브랜드 마케팅 전략 분석(빈폴, 쌈지, 소나타, 하이트, 애니콜, 진로, 종가집)
  • 브랜드와 동일조건의 매장 입지를 확보했다. 구체적 유통전략으로 대리점 확대 전략인 경쟁브랜드 포위 전략을 써서 경쟁사가 직영 유통만을 고수하는 데 반하여 대리점 유통을 확대함으로써 거점별로 경쟁사 매장을 포위했다. 6대도시 및 경쟁사의 핵심 상권까지 집중 공략해 매출외형 확대를 통한 Cost 절감, 이익구조를 개선했다. 마지막으로 고품위의 SI 및 VMD 개발로 최고급 인테리어 자재를 사용해 고품위의 매장 이미지를 연출하고 내부 인테리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