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실무론] 모두투어 기업 분석 및 여행 상품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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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2.기업분석

3.기업전략

4.비교분석

5.인터뷰 내용
본문내용
법인명 (주)모두투어네트워크 대표자 우종웅
종업원 수 880명
(09.02 기준) 설립일 1989년 2월 14일
주요사업 일반여행 알선업(여행도매업), 항공권 판매업,
간행물 발행업, 광고업
판매방식 오프라인 대리점 및 온라인 판매



1989년 국일 여행사로 시작(총 18명의 직원 )

매년 30%대의 높은 성장률

국내 점유율 6%대의 2위의 규모를 가지고 있는 여행사

대한민국 최초로 여행상품 도매업(Wholesale)을 시작

98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우수여행사상 수상

2002년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수상

2004년 2회 연속 서비스 품질 우수 기업 선정, 한국 서비스 경영진흥원 주관 여행사 부문 2년 연속 서비스 경영대상 수상


(1) 대리점 사업본부

타 회사와 차별되는 조직
주요도시의 직영영업소형태
전국주요 도시에 직영영업소 및 지점을 설치 운영
(09년 6월 기준 32개 지점운영)

(2) 온라인 사업본부

온라인을 기반으로 하는 여행사와 회사와의 제휴 및 온라인 판매를 위한 사업본부
금융, 인터넷, 할인마트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업무제휴마케팅 전략으로 접근


1.모두투어가 원하는 인재상이란?

2.여행사 전체 전망?

3.모두투어에서 직원관리에 있어 주어지는 혜택 (제공되는 항공서비스, 자사상품에 대한 할인적용 등)?

4.모두투어만의 주력상품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5.모두투어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6.고객만족팀에서 고객응대 시 애로사항이 있다면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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