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개발] KT 이석채회장의 변혁적 리더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4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KT 이석채회장 소개
2.선정이유
3.이석채 리더십 CASE
4.경쟁기업 리더십 비교
5.결론
6.질의 및 응답
- 본문내용
-
숙원인 양사합병 5개월 만에 성공
스피드 경영가능
유무선 시장 통합 기업 출범
경쟁사 KT
무선 인터넷 매출 감소 걱정해 도입 꺼림 스마트 폰인 아이폰을 국내시장에 과감히 도입
유선 전화 사업자에서 유무선 통합 강자로 변모
‘역발상의 혁신적 사고’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
‘미래가 온다’는 뜻으로 기존에 제공되지 않았던 새로운 가치를 의미
‘좋은 길, 작은 길의 제주도 방언’으로 집과 큰길을 연결하는 골목처럼 항상 고객과 소통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하겠다는 의미이자 ‘KT로 올래?’라는 의미도 함께 내포함
‘환호와 탄성의 감탄사’로 고객, 직원, 업계 등 주요 이해관계자들이 KT와 만날 때마다 느끼게 되는 재미와 감동을 의미
- 참고문헌
-
KT 홈페이지 http://www.kt.com
네이버 http://www.naver.com
자료평가
- 최소한의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해요.
- gksk0***
(2013.05.09 12:47:5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